전체뉴스

Total News

고등 수학 세븐에듀, '중간고사 만점전략'오픈

입력 2017-04-11 18:48:11 수정 2017-04-11 18:48:28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수학인강 교육 전문기업인 세븐에듀가 1학기 내신시험을 대비하기 위한 '중간고사 만점전략' 서비스를 오픈했다.

'중간고사 만점전략' 서비스는 내신시험에 대비하기 위한 최적의 서비스로 '내신만점' 강좌와 '서술형 출력 서비스', '내신 기출 모의고사', 수학인강 스타강사 차길영의 '초압축 미라클특강'이 모두 제공된다.

전국 195개 고등학교의 내신 기출문제를 분석해 제작된 '내신만점' 강좌는 시험에 가장 많이 나왔던 빈출 문제만 수록한 강의로 시험에 나올 예상문제를 집중 공략하는 강좌다.

학생들이 문제풀이만 반복하느라 시간을 허비하지 않을 수 있도록 각 단원별 시험에 빈출되는 핵심 개념을 기출문제와 함께 정리해 개념과 강의를 하나로 학습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문제를 보는 다양한 시각과 접근법은 물론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여러 문제풀이 노하우를 제공한다.

두 번째 '서술형 대비 예상문제 출력 서비스'는 서술형 기출문제를 분석해 제작한 예상 문제와 모범 답안, 점수 체크리스트를 제공한다. 제공된 자료를 활용해 학생 스스로 답안을 채점해 보며 만점 답안 작성 방법을 반복 훈련할 수 있다.

차길영 강사는 "서술형 문제의 경우 점수 비중이 높을 뿐만 아니라 부분감점으로 등급이 하락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므로, 서술형 문제에서 고득점을 받기 위해서는 문제가 요구하는 답안을 작성하는 방법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세븐에듀에서 제공하는 '서술형 대비 예상문제 출력 서비스'를 통해 출제 예상 문제를 미리 풀어보고 점수 체크리스트로 답안 작성법을 훈련한다면 1학기 중간고사에서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추천했다.

세 번째 '내신 기출 모의고사'는 각 학년 별 중간고사 시험 범위에 맞춘 수학Ⅰ, 미적분Ⅰ, 확률과 통계의 기출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각 과목당 2회씩 제공되는 '내신 기출 역전 모의고사'는 실제 중간고사에 빈출되었던 유형의 기출문제들로만 엄선됐다. 실제 시험과 동일한 50분 이내에 25문항을 풀어 성적을 확인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내신 기출 역전 모의고사'에 응시하는 것만으로도 실제 내신 시험에 어떤 문항들이 출제되는지를 파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현재 학습 수준에 따른 중간고사 성적까지 예측할 수 있다.

또한 2회씩 제공되는 모의고사 응시 후 채점결과를 분석해 각 학생에 맞춘 취약유형을 제시하고, 그 취약유형에 따른 집중 학습 문제를 함께 제공한다. 차길영 강사는 "취약유형 분석 서비스를 통해 약 2주일 여의 짧은 시간 동안 빠른 성적 향상이 가능하다"며, "더불어 세븐에듀 수학 올패스와 국영수 프리패스 수강생에게는 고1 29회, 고2 26회의 내신 기출 족보가 추가로 제공되므로, 반드시 활용해 중간고사를 확실히 대비하기 바란다"고 조언했다.

마지막 차길영 강사의 '초압축 미라클 특강'은 중간고사 대비 수학 족집게 특강으로, 고1과 고2 학생을 위해 3강으로 구성된 압축 강의를 제공한다. 매년 반복돼 출제되는 문제들만 엄선해 학생들의 학습 시간을 단축시킬 뿐만 아니라 수학인강 스타강사 차길영 강사의 5초, 30초 풀이법으로 수학 문제 풀이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비법도 함께 전수해 시험성적 20점 상승을 보장한다.

세븐에듀의 서술형 출력 서비스와 내신 기출 모의고사는 누구나 무료로 응시가 가능하며,자세한 사항은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유진 키즈맘 기자 genie89@hankyung.com
입력 2017-04-11 18:48:11 수정 2017-04-11 18:48:28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