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가정의 달, 부모·아이 모두 만족하는 제품은

입력 2017-05-05 09:40:05 수정 2017-05-05 09:40:05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외출하기 적당한 날씨다. 하지만 부모들은 아이들과 외출하려면 만반의 준비를 다해야 한다. 특히 유모차는 구입할 때부터 신중히 골라야 할 품목이다. 이때 다양한 유모차 브랜드만큼 주행을 돕는 여러 기능이 있기 때문에 우리 아기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려면 정확하면서 제대로 된 정보를 모으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가정의 달을 맞아 여러 브랜드가 아이와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교재 및 교구도 속속 선보이고 있다. 아이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아래 브랜드별 소식을 눈여겨보자.



◆ 스토케, 익스플로리 애슬레저
스토케코리아가 애슬레저 컬렉션을 출시한다. 애슬레저 컬렉션에는 스토케의 아이코닉 유모차인 익스플로리와 맞춤형 아기띠인 마이캐리어가 포함된다. 이번 컬렉션은 역동성을 살린 포인트 색상과 스포츠웨어의 우수성이 돋보이는 기능성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중성적인 느낌의 그레이 컬러를 기본으로 애슬레저의 활기 넘치는 느낌을 담은 마리나 블루와 코랄이 포인트 색상이다. 익스플로리 애슬레저는 빠르게 땀을 흡수할 수 있도록 시트 커버와 이너시트, 캐노피 등에 메시(mesh) 소재를 적용했다. 실버와 블랙 중 원하는 섀시 색상을 골라 원하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문의 1544-8342 www.stokke.com


◆ 짐보리, 매일우유와 이벤트 진행
한국짐보리㈜짐월드가 5월 한 달간 매일우유와 함께하는 '사랑 쑥쑥 댄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와 아이의 애착 관계를 증진시키고 가족 구성원 간의 친목을 도모하기 위한 짐보리 패밀리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이벤트 페이지 내 가이드 영상을 보고 아이가 부모 혹은 가족 구성원과 함께 춤을 추는 모습을 영상과 사진으로 응모하는 방식이다.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소정의 경품이 제공되며, 입상 팀에게는 짐보리 프로그램 수강권과 맥포머스 및 다양한 짐보리 교구를 비롯해 매일우유 제품까지 선물한다.
문의 (02)596-0949 www.gymboree.co.kr


◆ 순성, 샘&윌리엄 해밍턴과 함께 한 안전 캠페인 영상 공개
순성이 순성 카시트 안전 홍보 대사인 샘&윌리엄 해밍턴의 안전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순성은 샘과 윌리엄이 일반 시민들이 카시트 장착법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지 실험하는 몰래카메라 형식의 캠페인 영상을 제작했다. 순성은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카시트 안전 상식을 그림책 형식으로 담은 ‘순성 안전 스토리북’을 무료로 배포한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순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캠페인 영상에 대한 감상평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문의 1522-7466 www.soonsung.com


◆ 한솔교육, 핀덴 창의놀이 출시
한솔교육의 핀덴이 그림책으로 경험하고 놀이로 즐기며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창작그림책 전집 ‘핀덴 창의놀이’를 선보인다. 하나의 이야기에 본문과 뮤지컬송, 반전 스토리까지 세 가지 버전을 담아 아이가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 수 있도록 했다. 아이에게 익숙한 일상을 소재로 했으며 놀이와 연계할 수 있도록 요일별 놀이법을 구성했다. 아이 스스로 또는 부모와 함께 그림책을 읽으며 창의력과 표현력을 자연스럽게 키울 수 있다. 영국의 조지 왕자가 잠들 때 읽는 책도 포함돼 있다. 5월 14일까지 사전 구매하면 사은품을 증정한다.
가격 36만9000원(그림책 30권, 놀이북 5권, 부모가이드북 1권)
문의 1588-1185 www.finden.co.kr


◆ 코블록, 무독성 젤리블록으로 인기몰이
코블록이 아이 안전과 발달을 생각한 블록을 선보였다. 100% 무독성인 코블록은 아이가 입에 넣어도 안심할 수 있다. 말랑말랑한 질감의 젤리블록이라 아이가 밟거나 던져도 다치지 않는다. 위아래뿐만 아니라 옆으로도 블록을 부드럽게 끼울 수 있어 다양한 작품을 만들 수 있고, 반투명 재질이라 불빛을 비춰 내부를 밝힐 수 있다. 코블록은 다양한 모양으로 변형할 수 있어 아이가 가지고 노는 동안 창의력과 학습 능력이 발달한다. 또한 아이는 자신의 의도대로 작품을 완성하는 동안 성취감을 느낀다.
가격 2만원(퍼스트플레이 10pcs) 문의 (031)698-3867 www.co-block.com


◆ 부가부 비5 톤 론칭
부가부가 비5 톤 스트롤러와 부가부 톤 풋머프 2종을 출시한다. 부가부 비5의 첫 번째 한정판인 부가부 비5 톤은 시크한 색채와 섬세한 디테일이 특징이다. 패션쇼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라벤더 블루 컬러와 토프 컬러를 매칭해 세련미를 부각시켰다. 함께 출시되는 부가부 톤 풋머프는 스트롤러와 동일한 토프 컬러의 패브릭을 사용했으며 부드러운 쉽스킨-룩 안감을 적용했다. 풋머프는 모든 부가부 스트롤러와 호환가능하다.
가격 118만원(스트롤러), 19만9000원(풋머프) 문의 1577-0680 www.bugaboo.com


◆ 리안, 레오 블랙 에디션 다크나이트 유명 백화점 동시 론칭
리안의 프리미엄 휴대용 유모차 ‘레오 블랙 에디션’이 전국 50여 개 백화점 유아용품 전문점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5월부터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등 국내 유명 백화점에 입점한 유아용품 전문매장인 ‘BB하우스’에서 만날 수 있다. 레오 블랙 에디션 다크나이트는 기존 레오의 시크함과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블랙 멜란지 소재와 프레임으로 콜라보레이션해 론칭 전부터 블랙컬러를 선호하는 부모들의 폭발적인 문의를 받았다. 기내 반입이 가능해 여행에도 적합하다.
문의 1800-8561 www.aonebaby.co.kr


◆ 뻬그뻬레고, 북(Book) 51)
뻬그뻬레고 북51은 양대면 상태에서도 원터치 폴딩이 가능해 손쉽게 접히는 유모차다. 등받이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A형 유모차로 신생아부터 사용이 가능하다. 대형 바퀴에는 4개의 서스펜션이 장착돼 보다 안정감 있는 주행이 가능하며 이탈리아산 12개의 볼베어링을 통해 부드러운 핸들링을 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바퀴의 폭이 51cm로 마트 등 폭이 좁은 도로에서 주행이 편리하고, 가스차와 경차에도 적재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며 이탈리아 현지 생산방식을 채택해 신뢰성을 확보했다.
가격 129만원 문의 1566-9323 www.pegperego.co.kr

위 기사는 <매거진 키즈맘> 5~6월호에도 게재되었습니다.



매거진 키즈맘 구입처
kizmom.hankyung.com/magazine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hankyung.com
입력 2017-05-05 09:40:05 수정 2017-05-05 09:40:05

#짐보리 , #리안 , #뻬그뻬레고 , #순성 , #한솔교육 , #부가부 , #코블록 , #스토케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