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키즈맘이 추천하는 초여름 대비 강력 추천 제품

입력 2017-05-04 18:23:00 수정 2017-05-04 18:23: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여름 초입인 5~6월에는 높은 기온과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야 한다. 특히 아기는 피부가 민감하기 때문에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고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게 좋다. 옷차림도 마찬가지다. 기온이 점차 높아지는 것에 대비해 봄과 여름 사이에 시원하게 입을만한 스타일링도 필요하다.



◆ 아토팜, 수딩 젤 로션 제안
아토팜이 아이 피부를 진정시켜 줄 아이템으로 수딩 젤 로션을 제안한다. ‘아토팜 수딩 젤 로션’은 시원하고 산뜻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고수분 젤 로션이다. 답답함과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며 봄 햇살에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미국 비영리 환경운동단체 EWG의 안전도 기준 All Green 등급 성분만 사용ㅣㅑ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신생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가격 2만원(120ml) 문의 080-500-0037 www.atopalm.co.kr


◆ 궁중비책, 카밍 선쿠션 출시
궁중비책이 자연 유래 진정 성분을 담은 저자극 '카밍 선쿠션'을 출시한다. 카밍 선쿠션은 피부 진정과 온도 저하에 효과적인 오지탕 성분을 함유했다. 천연 유래 자외선 차단 필터로 민감한 아이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진정 작용에 효과적인 핑크빛 칼라민 성분이 쿠션에 해님 모양으로 적용돼 피부 보호뿐 아니라 아기자기한 재미까지 더했다.
햇빛을 받으면 뚜껑 색이 블루톤으로 변하고 숨겨져 있던 바다 동물 그림이 나타나 아이들에게 선케어할 시간을 알려준다. 6개월부터 사용 가능하며 식약처 및 EU가 지정한 26가지 알러젠 유발 물질을 배제, 피부안전성테스트를 완료해 안전성을 높였다.
가격 2만3000원(SPF 35/PA++) 문의 1588-7601 www.goongbe.com


◆ 핀덴스킨베베, 클리어 선스틱 SPF 50+ PA++++제안
핀덴스킨베베가 봄나들이 필수 아이템으로 클리어 선스틱 SPF 50+ PA++++를 제안한다. 스틱 형태지만 투명한 밤(Balm) 제형으로 뭉침이나 백탁 현상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상처 치유 연고에 많이 쓰이는 마데카식애씨드 성분을 함유해 햇빛으로 민감해진 아이 피부를 진정시킨다.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고 인공향료·타르색소·미네랄오일을 배제한 저자극 안심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 타입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가격 2만3000원(SPF50+ PA++++,16g) 문의 1588-1185 www.finden.co.kr/mall


◆ 바이오더마, 세비엄 매트 컨트롤 출시
바이오더마가 피지 잡는 수분 크림 '세비엄 매트 컨트롤'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피지 조절, 수분 충전, 각질 관리 효과가 있어 8시간 이상 번들거림 없이 보송보송한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피부 요철까지 메워주는 밀착력으로 더욱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한다. 특히, 바이오더마 독자 특허 성분인 플루이드액티브™이 함유돼 과다한 피지와 트러블을 막는다.
가격 2만7000원(30ml) 문의 080-0011-7676 www.bioderma.co.kr


◆ 던스 스웨덴, Spring 시즌 출시
비비드한 색감과 볼드한 패턴이 특징인 던스 스웨덴이 다채로운 색감의 패턴을 소개한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우주 패턴, 알록달록한 과일 패턴 등 던스 특유의 발랄함을 느낄 수 있다. 던스 스웨덴은 한가지 패턴 당 바디, 바디수트, 티셔츠, 원피스까지 출시되어 형제 또는 자매끼리 커플룩으로도 좋다. 오렌지패턴의 수트도 인기다.
문의 (02)536-6148 www.gurmbyh.com


◆ 아토베네, 디펜실 프로텍트 선크림&아쿠아 수딩젤 추천
아토베네가 봄 자외선 차단제로 '디펜실 프로텍트 선크림'과 '디펜실 아쿠아 수딩젤'을 추천한다. 무기자차 선크림인 아토베네 디펜실 선크림은 자외선을 튕겨내 피부를 철벽 방어한다. 수분 베이스제형으로 피부에 촉촉하고 산뜻하게 흡수된다. 아토베네 '디펜실 아쿠아 수딩젤'은 카렌둘라 꽃수와 2가지 특허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 효과가 강력하다.
문의 (02)852-1475 atobene.co.kr


◆ 디어베이비, 나들이 커플룩 출시
디어베이비가 나들이 커플룩을 출시한다. '디노 가디건 쓰리 피스 세트'는 블루 컬러 카디건, 스트라이프 반팔 티셔츠, 호박 바지를 매치해 귀엽고 산뜻한 코디를 완성했다.
'브리즈 고무줄 상하 세트'는 프릴 카라가 돋보이는 블라우스에 활동하기 편한 호박바지로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가격 6만9000원(디노 가디건 세트), 3만9000원(브리즈 고무줄 상하) 문의 (02)527-1432 www.dearbaby.co.kr


◆ 밀로앤개비, 여름 신제품 론칭
밀로앤개비가 기능성을 강화한 여름 신제품인 인견 이불과 리플 패드를 출시한다. 두 제품은 자일리톨을 활용해 냉감 효과를 주는 로하쿨 가공법을 적용해 한여름에도 사용할 수 있다. 녹차, 은, 키토산 성분을 추가해 세균 서식을 방지하고 항균, 항취, 보습 효과를 높였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독특한 디자인과 알록달록한 컬러를 적용했다.
문의 1566-3903 www.petitelinstore.com


◆ 베이비머핀, 쿨 제품 3종 출시
베이비머핀이 쿨매트, 쿨필로우, 유모차용 쿨시트를 출시한다. 독일에서 개발된 신소재를 적용해 탁월한 공기 순환력, 내구성, 쿠션감, 복원력을 갖췄다. 쿨매트는 바닥접촉면을 분리해 효과적인 땀 흡수 및 배출을 도와준다., 부드럽고 통기성이 뛰어난 쿨필로우는 커버를 따로 분리할 수 있다. 유모차 쿨시트는 아기 성장 단계에 따라 이너시트와 나비베게를 결합하거나 분리해서 사용 가능하다.
문의 1577-2969 www.dibambi.com


◆ 더마겔, 피부 보습력 탁월한 로션 제안
엄마들이 인정하는 보습 전문 브랜드 더마겔이 판매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더마겔 로션을 제안한다. 보습력은 유지하면서 발림과 흡수가 좋기 때문에 건조하고 기온이 상승하는 봄철에 사용하기 좋다. 연약한 피부를 지닌 아기부터 민감성 피부인 성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친화적인 액정 제형으로 피부 자극을 죄소화했다. 5월 중 더마겔 로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격 3만2000원(200ml) 문의 1661-8673 www.dermagel.kr


◆ 보령메디앙스, 2017년 선케어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보령메디앙스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선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닥터아토'의 '수딩 선 팩트'는 어린이가 사용하기에 편리하며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췄다. 아쿠아씰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추가해 피부, 보습, 진정의 3가지 효과를 준다. ‘라이트 핏 선 젤’은 촉촉하게 발리고 마무리는 산뜻하며, 연꽃수 등의 성분으로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더 퓨어’가 새롭게 선보인 ‘마일드 선 쿠션’은 여린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기자외선 차단 성분 100%와 5가지 발아발효 추출물을 함유한 제품이다. '올 그린 선 로션'은 미국의 비영리 환경운동 단체인 EWG가 선정한 그린등급 원료만 사용했다.
문의 080-023-6363 www.medience.co.kr

위 기사는 <매거진 키즈맘> 5~6월호에도 게재되었습니다.



매거진 키즈맘 구입처
kizmom.hankyung.com/magazine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hankyung.com
입력 2017-05-04 18:23:00 수정 2017-05-04 18:23:00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