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퍼 베이비 워시 앤 샴푸는 지난 3일, 온라인 채널 공식 런칭을 시작으로 10일부터는 전국 드럭스토어, 대형 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90년간 미국 엄마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아기 피부 전문가’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 아쿠아퍼가 카모마일 에센스와 프로비타민 B성분을 담은 ‘아쿠아퍼 베이비 워시 앤 샴푸’를 출시했다.
여름철 높아지는 기온과 습도로 민감해진 아기 피부를 자극 없는 목욕으로 관리해주는 마법 같은 제품이 등장했다.
아기 전용 자극진정 보습 밤으로 인기를 이어오고 있는 아쿠아퍼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아쿠아퍼 베이비 워시 앤 샴푸’는 저자극 포뮬러로 이루어져 연약한 아기의 눈과 두피,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솝프리, 향료, 파라벤, 색소 무첨가 제품으로 여름철, 민감해진 아기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기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주는 판테놀과 글리세린, 카모마일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프로비타민 B5는 목욕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에 대해 아쿠아퍼 브랜드 담당자는 “그 동안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아쿠아퍼’가 이번 ‘아쿠아퍼 베이비 워시 앤 샴푸’ 출시를 통해 자극 받은 아기 피부는 물론 엄마의 마음까지 진정되는 마법 같은 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쿠아퍼는 2014년 미국 내 연간 판매량 1,200만개를 돌파했을 뿐 아니라 국내 시장에서도 제품력을 인정받은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한편, 아쿠아퍼 캠페인 공식 채널에서는 런칭을 기념하여 아이와 행복했던 순간을 개인 SNS에 공유하는 ‘매직 모멘트’, 제품 구매 후 후기를 남긴 구매자에게 진정세트를 전달하는 구매평 이벤트, 전 제품 2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아쿠아퍼 베이비 워시 앤 샴푸 출시 기념 캠페인은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유정 키즈맘 기자 imou@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