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모빌리티 브랜드 부가부가 오는 9월 7일부터 10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0층 에메랄드홀에서 진행되는 '현대 프리미엄 베이비페어'에 참여해, 9월 출시되는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부가부 카멜레온3 아뜰리에'를 선보인다. 또한 스트롤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 부가부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현대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
이번 현대 프리미엄 베이비페어에서는 부가부 카멜레온3, 부가부 비5, 부가부 버팔로, 부가부 동키 등 부가부 스트롤러 전 제품과 스페셜 제품이 함께 전시 및 판매된다. 특히 오는 9월 출시되는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부가부 아뜰리에 컬렉션'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프리미엄 베이비페어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으로는 제품 할인을 비롯해 다양한 사은품 증정(한정수량)이 있다. 스트롤러 구매 시 부가부 컵홀더, 보온병 등을 증정하며, 스페셜 에디션인 부가부 카멜레온3 엘리먼츠 또는 카이트 스트롤러 구매 시에는 20만원 상당의 각 스페셜 에디션 풋머프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해비치 호텔&리조트 제주 호텔 숙박권 럭키드로우 행사도 마련될 예정이다.
◆ 신제품 스페셜 에디션 '부가부 아뜰리에 컬렉션' 선판매
다음달 7일부터 현대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에서 선판매되는 신제품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부가부 아뜰리에 컬렉션'은 시크한 동시에 모던하며 유행을 타지 않는 프랑스 패션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됐으며, 부가부 인하우스 디자이너들의 섬세한 디테일이 추가된 스트롤러와 풋머프도 탄생했다.
전형적인 우아함을 보여주는 아뜰리에 컬렉션에서 가장 두드러지는 부분은 '스톤 멜란지' 패브릭이 주는 고급스러움으로, 모든 계절에 어울릴 뿐만 아니라, 남녀 모두에게 어울린다. 또한 레더-룩으로 마감된 디테일은 더욱 눈에 띄는 아름다운 실루엣을 보여 준다. 핸드 스티치된 레더-룩 핸들바와 캐리 핸들, 그리고 특별 추가 구성품인 블랙 컬러의 퀼팅 시트라이너는 한층 더 우아하고 세련된 룩을 완성한다.
한정판으로 함께 출시된 액세서리 '부가부 아뜰리에 풋머프'는 블랙 컬러의 세련된 퀼팅 디자인이 특징으로, 패브릭에 대나무 숯 성분 및 발수 기능 물질이 첨가돼 아기가 쾌적한 동시에 아늑함을 느낄 수 있다. 부가부 아뜰리에 풋머프는 부가부의 모든 스트롤러에 사용할 수 있으며, 별매품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부가부 카멜레온3 아뜰리에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신제품 스페셜 에디션 '부가부 아뜰리에 컬렉션'을 포함해 부가부 제품들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현대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는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0층 에메랄드홀 (문화홀)에서 진행된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