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긴 연휴 앞, 가족과 머물기 '그뤠잇'한 호텔

입력 2017-09-11 14:06:30 수정 2017-09-11 14:06:4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멀리 나가지 않아도 특별한 시간을 가족과 보낼 수 있다면? 긴 연휴, 고된 시간을 보낸 이에게 단비 같은 시간이다. 특히나 맞벌이 가족 혹은 잦은 야근에 아이와 함께 보내는 시간이 적었던 부모에게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주기 더없이 좋은 타이밍이다.
밖에 나갈 준비조차 수고스럽게 느껴진다면 특별히 준비할 것 없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합리적인 호텔 패키지를 살펴보자. 그간 쌓여왔던 피로도 풀고 오롯이 가족에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은 모처럼 만의 힐링이 될 것이다.



그랜드 힐튼 서울, 펀(fun)하게 플레이하다
서대문구 연희로에 위치한 그랜드 힐튼 서울은 황금 연휴기간 온 가족이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중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는 체험 패키지, ‘키즈 플레이 펀 패키지’는 자녀가 있는 가족에게 추천한다. 객실 내에 비치되어 있는 디자인 스킨 플레이 매트는 다양한 형태로 변형할 수 있어 아이에게 안전한 놀이 공간을 선사한다.

온 가족이 참여하여 오순도순 놀이시간을 도모할 수 있는 보드게임 ‘젠가’를 제공해 특별한 시간을 더하기에 안성맞춤. 이외에 제공되는 알록달록한 색감과 재미있는 촉감의 입욕제 ‘러쉬 키즈 펀 3종 세트’와 H-SELECT ‘키즈 배스 가운’은 목욕 시간을 요리조리 피해 다니는 아이라도 즐거워할 것. 채광이 가득한 수영장과 체련장도 이용할 수 있으니 긴 연휴 특별한 시간을 원한다면 눈여겨보자.



메이필드 호텔, 뉴스포츠를 즐기다

PGA 투어 프로선수들이 쌓은 수년간의 경험과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되어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골프 교육 프로그램, ‘스내그 (Snag, Starting New At Golf)’를 열흘간의 긴 추석 황금연휴를 마무리하는 주말 메이필드 호텔에서 만나볼 수 있다. 10월 6일부터 8일까지 선보이게 되는 ‘키즈 스내그 골프 패키지’는 어린이가 Par3 골프장에서 전문 강사에게 듣는 라운딩 수업은 물론 풋살장에서 싸이클론, 스매쉬 프로그램 등 쉽고 재미있게 따라 할 수 있는 뉴 스포츠를 체험하도록 구성되어 있어 화창한 가을 날씨에 체력을 다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슈페리어 룸 1박, 전통 한식 명가 ‘낙원’의 뚝배기 불고기로 영양 가득한 어린이 점심 식사까지 포함되어 있다. 자녀가 골프 수업과 뉴 스포츠 체험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동안, 부모는 기브어웨이로 제공되는 ‘대동강 페일에일’ 맥주 2캔을 전용잔으로 제공받으며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켄싱턴 제주 호텔, 동화 속 신나는 하룻밤
‘노키즈존’으로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켄싱턴 제주 호텔은 아이를 위한 키즈룸 및 키즈클럽, 키즈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어 아이와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기기에 인기다. 포인포 키즈룸은 아이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핑크, 네이비, 브라운 컬러와 맞는 포인포 캐릭터로 꾸며져 있으며 아이를 위한 아이용 가운과 슬리퍼, 아이용 욕실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 투숙 시, 젖병 소독기, 유아 욕조, 범보 의자, 침대 가드, 유아용 침대 등 또한 추가로 요청 시 사용할 수 있다. 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가 제공되는 키즈 클럽에서는 뮤직 클래스와 발레 클래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볼풀, 볼타켓, 쿠키인형, 비비슬라이드 등 재밌는 놀이 공간을 제공해 특별한 하룻밤을 선사할 것. 현재 9월 4일부터 11월 30일까지 ‘포인포 키즈 어텀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해보자.

오유정 키즈맘 기자 imou@kizmom.com
입력 2017-09-11 14:06:30 수정 2017-09-11 14:06:41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