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2017추석연휴 특선영화···애니메이션 TOP3

입력 2017-09-29 18:01:52 수정 2017-09-29 18:01:5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올해도 어김없이 각 채널에서는 남녀노소 같이 즐길 수 있는 영화를 준비했다. 온가족이 옹기종기 둘러앉아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은 뭐가 있을까.

긴 연휴 지루할 틈 없이 재밌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애니메이션 영화 TOP3를 살펴보자.




액션 어드벤처, 빅 히어로
치명적인 몸매! 꼭 안아주고 싶은 힐링로봇 ‘베이맥스’
가장 사랑스러운 슈퍼히어로가 온다!
천재 공학도 ‘테디’가 개발한 힐링로봇 ‘베이맥스’!
‘테디’의 동생이자 로봇 전문가인 ‘히로’는 도시가 파괴될 위기에 처하자
‘베이맥스’를 슈퍼히어로로 업그레이드 하는데…
과연 이들은 도시의 위험을 막아낼 수 있을까?

Check Point
액션 어드벤처 영화이지만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온가족 영화. 부모 없이 서로를 의지하며 살아가는 형제는 가슴 따뜻한 형제애를 보여준다.

◆상영시간:108분 ◆분류:애니메이션,액션,코미디,SF,가족 ◆감독:돈 홀 ◆출연:다니엘 헤니(테디 아르마다 목소리), 라이언 포터(히로 아르마다 목소리), 스콧 애짓(베이맥스 목소리)





꿈과 희망을 위한 발레리나
꿈을 향해 비상하는 소녀의 환상적인 어드벤처!
날아봐! 가슴을 열고 더 높이!
작은 시골 마을에 살고 있는 고아 소녀 펠리시(엘르 패닝)와 그녀의 소꿉친구 빅터(데인 드한)의 꿈은 최고의 발레리나와 발명가가 되는 것이다.
꿈을 이루기 위한 펠리 시와 빅터는 꿈을 이루기 위한 계획을 꾸민다.
바로 빛의 도시 파리를 향해 여행을 떠나는 것.
황당해 보이는 그 계획은 어떻게 될까?

센느강, 에펠탑, 자유의 여신상, 최고의 무대인 오페라 하우스까지..
화려하고 아름다운 파리의 모습은 그들의 꿈을 향한 열망을 더욱 뜨겁게 하는데..

Check Point
10월 4일 MBC 오후 5시35분에 방영되는 '발레리나'에는 꿈과 희망을 전하는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캐릭터의 모습을 통해 내면의 성장을 경험할 수 있을 것

◆상영시간:89분 ◆분류:애니메이션, 모험, 가족, 뮤지컬 ◆감독:에릭 섬머, 에릭 와린 출연 ◆출연:출연엘르 패닝(펠리시 목소리), 데인 드한(빅터 목소리), 매디 지글러(까미유 목소리)





감동과 재미, 아이스 에이지 2
지금까지의 상상력은 빙산의 일각이었다!
평화롭던 빙하기가 지구 온난화 현상으로 해빙기에 접어든다.
진짜 빙하가 녹는 현장을 직접 눈으로 목격한 매니, 시드, 디에고는 다급하게 동료들을 모아 안전한 고지대를 찾아 대규모 이주를 시작한다. 하지만 매니에겐 대홍수의 위기보다 더 큰 위기가 닥친다.
자신을 제외한 모든 맘모스가 멸종되어 버렸다는 충격적 소식을 듣게 되며 또 다른 위기를 맞게 되는데...
멸종위기의 맘모스를 구하려하는데 ...

Check Point
뮤지컬 판타지를 경험하고 싶다면 주목할 것. 역동적인 이야기의 전개로 쾌감은 물론 주인공들의 이야기는 가족애와 우정에 대한 감동적 메시지를 전한다.

◆상영시간:90분 ◆분류:애니메이션, 코미디, 가족, 모험 ◆감독:카를로스 살다나 ◆출연:출연레이 로마노(매니 목소리), 존 레귀자모(시드 목소리), 데니스 리어리(디에고 목소리)


사진 : 네이버영화

오유정 키즈맘 기자 imou@kizmom.com
입력 2017-09-29 18:01:52 수정 2017-09-29 18:01:52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