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앉으면 '식욕 폭발' 마법의 유아식탁의자

입력 2017-10-02 10:50:04 수정 2017-10-02 10:50:04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天高馬肥. 청명하고 높은 가을 하늘이 말을 살찌우는 만큼 우리 아이도 먹성이 폭발한다. 입맛 없는 무더운 여름을 무사히 보냈다. 되살아난 아이의 식욕이 기특한 엄마가 유아 식탁의자를 고를 시점이다.


세이지폴 본본 유아식탁의자
세이지폴의 본본 유아 식탁의자는 식판, 좌판, 발판 모두 각각 높이 조절이 가능해 입식 식탁, 좌식 테이블 등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두루 사용할 수 있다. '이지 시스템 슬라이딩' 기능을 적용해 렌치 등 별다른 도구 없이도 손쉽고 빠르게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친환경 유럽산 너도밤나무, 무독성 페인트,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으며 100kg 하중 테스트를 통과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아이가 앉았을 때 등받이에 밀착할 수 있게 안장 각도를 103도로 설계해 바른 자세를 만들어 준다. 척추 전문의로 알려진 서울나우병원 정재윤 원장이 추천한 제품이기도 하다.
가격 28만5000원


뻬그뻬레고 씨에스타
5단계 등받이 조절, 3단계 발받침 조절, 9단계 높이 조절 기능이 있어 아기침대, 아기소파, 아기책상, 아기식탁 등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2중 구조로 구성된 트레이는 분리 세척이 가능하고 친환경 에코 사죽 방수시트를 장착해 위생 관리가 편리하다. 또한 최대 6.5cm까지 식판 트레이를 확장할 수 있어 아이가 성장함에 따라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다. 5점식 안전벨트 시스템을 구축했고 9단계로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다. STOP&GO 기능이 탑재돼 버튼을 누르고 이동해야 하는 불편함을 보완한다.
가격 49만9000원


옥소토트 스프라우트 체어
호두나무와 자작나무 등 부드럽고 단단한 목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A자 형태의 아치형 프레임 구조로 위에서 가해지는 무게를 견딜 수 있게 설계됐다. 시트는 플라스틱 소재로 가벼우며 탈부착이 가능한 벨크로 타입이다. 트레이 가장자리에 턱이 있어 쏟아진 음료가 바닥으로 흐르지 않고 표면에 이물질이 묻어도 손쉽게 세척할 수 있다. 5점식 안전벨트를 사용해 움직임이 심한 아이도 안정적으로 앉아 있으며 발 받침대는 4단 높이 조절을 할 수 있어 아이가 성장함에 따라 높이를 바꾸면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다.
가격 49만원


오리벨 코쿤 유아식탁의자
시트를 180도까지 조절할 수 있어 아이들이 낮잠을 자거나 식사를 하던 도중 잠이 들었을 때 유용하다. 6단계로 높이를 조절할 수 있고 다양한 유아식탁의자 중 테이블이 넓은 편(너비 53cm)에 속한다. 좌우 설치가 가능한 미니트레이에는 이유식 같은 작은 그릇을 올려놓으면 된다. 설거지가 용이한 2중 식판이며 EVA 방수 폼패드 시트를 사용해 쉽게 세척할 수 있다. 또한 식판 아래에 자석을 부착해 사용하지 않을 때는 의자 뒷면에 붙여 보관하면 된다.
가격 32만원


미코 카탄 유아식탁의자
아이의 목과 어깨라인을 고려해 곡선형 등받이와 타원형의 손잡이를 설계했으며 아이의 배 둘레에 맞춰 둥근 라운드 모양으로 트레이 끝부분을 마감했다. 식판지지대 겸 팔걸이가 있어 평소에는 식판을 받쳐주고 탈부착할 수 있는 식판을 제거하면 팔걸이로 활용할 수 있다. 바닥이 고르지 않을 때 수평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수평조절 나사가 있다. 다른 유아식탁의자에 비해 높은 지점에서 형성된 삼각라인이 무게감과 안정감을 더해 아이가 크게 움직여도 의자가 쓰러지지 않는다.
가격 18만원


스토케 트립트랩 하이체어
스토케 최초의 유아용 하이체어다. 신생아부터 어른까지 가족 모두가 사용할 수 있다. 성장에 따라 14단계로 발판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등받이가 이중 곡면으로 처리돼 척추에 무리가 가지 않는 바른 자세를 취할 수 있다. 유럽산 너도밤나무를 사용했으며 최대 140kg까지 하중을 지탱한다. 헤이지그레이, 소프트 핑크, 내추럴, 레드, 블랙 등 16종의 색상을 갖추고 있어 부모들의 여러 취향을 만족시킨다. 비스페놀 및 프탈레이트와 같은 유해 물질을 없으며 무독성 수성 페인트를 사용해 안전성을 확보했다.
가격 29만5000원


페도라 팝체어 P3
삼각형 프레임 구조를 설계에 적용해 의자에 가해지는 힘을 효율적으로 분산시켜 흔들림을 막는다. 시트 각도를 4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낮잠, 식사, 놀이 등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높이는 7단계로 조절할 수 있고 높은 식탁은 물론 좌식 테이블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바퀴가 있어 자유롭게 옮기거나 협소한 공간에서는 폴딩&셀프스탠딩 기능을 활용해 최대한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의자 뒤에 망사형 보관함이 있어 아이들이 식사 직전에 갖고 놀던 장난감이나 보던 책을 보관하는 기능도 있다.
가격 25만원


치코 폴리프로그레스5
간이 침대부터 테이블 체어까지 5단계 모드로 사용 가능한 5in1 기능의 유아 식탁의자다.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콤팩트하게 접을 수 있어 좁은 집이라도 틈새 공간 활용을 할 수 있다. 5점식 안전 벨트를 사용하고 미끄럼 방지 고무 바퀴가 달려 있다. 60도부터 최대 165도까지 4단계 등받이 조절이 가능하며, 지퍼로 상단 시트를 손쉽게 분리하여 개별 세척을 할 수 있다. 또한 시트 뒤쪽 버튼 조작으로 아이의 성장에 맞춰 8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식판 위치도 아이의 체형에 맞게 조정할 수 있다.
가격 42만원


베블룸 식탁의자
삼각형 프레임 구조 설계에 원목의 안전성과 원터치의 편리함을 적용했다. 1초 원터치 높이조절로 사용의 편리성을 높였으며 흔들림 없는 진화된 Z형 프레임이 안정적으로 무게중심을 잡아준다. 손쉬운 탈부착과 세척으로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한 식판은 아이의 자유로운 식사를 가능하게 한다.
가격 26만5000원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입력 2017-10-02 10:50:04 수정 2017-10-02 10:50:04

#코쿤 , #스토케 , #뻬그뻬레고 , #트립트랩 , #세이지폴 , #미코 , #페도라 , #치코 , #씨에스타 , #잉글레시나 , #유아식탁의자 , #식탁의자 , #3-5살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