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키즈맘 추천 10월의 영화

입력 2017-10-13 13:55:38 수정 2017-10-13 13:55:38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영화를 보는 이유 중 하나는 팍팍한 현실을 잊고 판타지를 즐기며 스트레스를 풀 수 있기 때문 아닐까? 영화 한 편을 보면서 짧은 시간이라도 육아와 집안일, 회사와 인간관계에서 받았던 각종 스트레스는 잊어버리고 환상의 세계로 빠져보자.

10월에 꼭 봐야하는 영화 BEST 3

<토르: 라그나로크>
죽음의 여신 ‘헬라’가 아스가르드를 침략하고, 세상은 모든 것의 종말 ‘라그나로크’의 위기에 처한다.헬라에게 자신의 망치마저 파괴당한 토르는 어벤져스 동료인 헐크와도 피할 수 없는 대결을벌이면서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지게 되는데….

전세계가 기다려온 <토르> 의 세번째 시리즈. 전작과는 다른 독보적 스토리, 색다른 스타일 그리고 더욱 강력한 액션으로 돌아와 새로운 흥행 역사를 세워갈 것을 예고하며 <토르: 라그나로크>로 마침내 돌아온다. 우리가 사랑하는 토르, 헐크, 로키, 닥터스트레인지의 인기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또 내년 마블 스튜디오 10주년 작품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중요한 분기점이 되는 작품으로 마블의 세계관이 궁금한 사람들이라면 2017년 꼭 봐야하는 영화.

Check Point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최초이자 최강의 여성 빌런 헬라와 헐크, 토르에 뒤지지 않는 막강한 여전사 발키리의 등장.

◆개봉일:2017.10. 25 ◆상영시간:132분 ◆12세관람가 ◆분류:액션, 모험, 판타지, SF ◆감독: 타이카 와이티티 ◆출연:크리스 헴스워스, 마크 러팔로, 톰 히들스턴, 케이트 블란쳇, 테사 톰슨, 제프 골드블럼, 이드리스 엘바, 안소니 홉킨스, 칼 어번


<지오스톰>
인간이 기후를 조작하면서 시작된 지구의 대재앙을 그린 재난 블록버스터이다. 날씨를 조종할 수 있는 가까운 미래, 기후를 관리하는 인공위성에 문제가 생기면서 세계 곳곳에 기상이변이 일어나는 이야기를 실감나게 그린다. 특히 인간이 기후를 조작하면서 전 지구적인 재난이 일어난다는 설정은 최근 전 세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갖가지 기상이변으로 몸살을 앓고 관객들에게 더욱 현실감 있게 다가설 것이다.

항상 선 굵은 연기로 무게감 있는 작품들을 선보인 배우 제라드 버틀러와 <클라우드 아틀라스>의 짐 스터게스, <로보캅>, <리미트리스>의 애비 코니쉬, 그리고 <혹성탈출: 종의 전쟁>의 에드 해리스와 명배우 앤디 가르시아 등의 배우들의 열연도 눈여겨 보자.

Check Point
자연재해의 종합선물 세트라고 해도 좋을 정도로 전 세계에 동시다발로 일어나는 역대급 자연재난들을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엄청난 규모로 그려낸다.

◆개봉일:2017.10. 19 ◆상영시간:109분 ◆12세관람가 ◆분류: 재난블록버스터, 액션, SF, 스릴러 ◆감독: 딘 제블린, 대니 캐넌 ◆출연:제라드 버틀러, 짐 스터게스, 애비 코니쉬, 에드 해리스, 앤디 가르시아

<유리정원>
엽록체를 이용한 인공혈액을 연구하던 과학도 ‘재연’(문근영)은 후배에게 연구 아이템을 도둑맞고 사랑하는 사람마저 빼앗겨 어릴 적 자랐던 숲 속의 유리정원 안에 스스로를 고립한다. 한편, 첫 소설의 실패로 슬럼프를 겪던 무명작가 ‘지훈’(김태훈)은 우연히 알게 된 재연의 삶을 훔쳐보며 초록의 피가 흐르는 여인에 대한 소설을 연재해 인기 작가 반열에 오른다. 어느 날, 충격적인 미제 사건의 범인으로 재연이 지목되고, 이 사건이 지훈의 소설 속 이야기와 동일하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세상을 시끄럽게 만드는데….

올해로 22회를 맞이한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으로 선정된 <유리정원>은 판타지적인 요소 속에 현실적인 공감을 녹여내 일상과 환상의 경계를 허무는 독특한 방식을 선보인다. 특히 영화 속에 등장하는 타인의 욕망에 의해 삶이 파괴되거나 꿈과 이상이 현실에 의해 좌절된 캐릭터들은 지극히 현실적으로 다가온다.

Check Point
2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한 배우 문근영이 보여주는 압도적인 눈빛 연기는 그녀가 또 한 번의 인생연기를 펼쳤음을 알 수 있다.

◆개봉일:2017.10. 25 ◆상영시간:116분 ◆12세관람가 ◆분류:미스터리, 드라마 ◆감독: 신수원 ◆출연:문근영, 김태훈, 서태화


송새봄 키즈맘 기자 newspring@kizmom.com
입력 2017-10-13 13:55:38 수정 2017-10-13 13:55:38

#영화 , #영화추천 , #부산국제영화제 , #10월의 영화 , #토르3 , #지오스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