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3일,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대표 이덕삼)은 GS몰과 함께하는 ‘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월 23일부터 29일까지 약 7일간 GS몰에서 만나볼 수 있는 ‘딜데이’ 프로모션에서는 순성 카시트 데일리와 데일리ISOFIX와 라온 베이직, 라온 오가닉 1+1 더블 패키지를 각 30% 할인할 예정이다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된 본 이벤트는 제나, 제나주니어 1+1 더블 패키지는 25% 할인할 예정이며, 단품 또한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데일리와 데일리 블랙 구매고객에게는 목베개와 쿨시트를 증정하며 라온 베이직과 오가닉 라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쉐이드와 보호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어린이 성장 발달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제나와 제나 주니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킥매트, 컵홀더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이번 행사에서만 특별히 지니가드를 추가 증정한다.
순성 카시트 1+1 더블패키지는 단일상품보다 5% 추가 할인된 혜택으로 쌍둥이 예비맘, 가족과 지인이 함께 구매하면 좋을 파격적인 구성으로 준비됐다. 또한, 딜데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순성의 전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의 적립금이 증정되며 7%의 카드 청구 할인까지 가능하다.
순성 관계자는 “순성 카시트의 1+1 더블 패키지 판매와 할인 혜택 증정으로 카시트 구매를 망설이셨던 고객 분들도 만족할 수 있도록 마련한 혜택이다”라며 “가을철 단풍놀이와 가족 여행 등으로 예상되는 장시간 운전에도 안전한 카시트 장착으로 가족 모두가 행복한 여행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유정 키즈맘 기자 imou@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