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뷰티 전문기업 ㈜에스트라(대표 임운섭)는 아토베리어 10주년을 기념해 건강하고 아름다운피부를 위한 피부 보습 이야기를 담은 영상을 공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영상 이벤트는 지난 10년간 아토베리어 제품을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아직 아토베리어 제품을 경험해보지 못한 소비자들에게도 약해지기 쉬운 피부장벽을 건강하게 케어 하기를 바라는 의도에서 기획됐다.
오는 25일, 에스트라 페이스북에 공개되는 아토베리어 기념 영상은 수채화풍의 일러스트를 표현기법으로 사용해 손상된 피부장벽을 지켜주는 아토베리어 크림 보습제를 감성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영상 도입부에서 피부장벽을 약하게 만드는 다양한 외부 원인을 보여주고, 피부 지질 성분을 더해 피부 보습력을 한층 강화시킨 아토베리어만의 ‘더마온(DermaOnⓇ))’ 특허기술을 이해하기 쉽게 보여준다.
‘아토베리어 영상 이벤트’는 발표 당일인 10월 25일부터 11월 30일까지 에스트라 페이스북 채널에서 진행되며 10주년 기념 영상을 공유하고 댓글로 본인이 직접 체험한 제품 후기를 남기는 방식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아토베리어 크림 60ml를 증정한다. 또한, 소비자들이 지인에게 영상과 이벤트를 공유한 수만큼 건조하고 연약한 피부를 케어하는 보습제가 필요한 소외층에게 아토베리어 크림을 기부해 10주년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박소연 PM은 “이번 영상 공개 이벤트는 에스트라의 대표 라인인 아토베리어의 10주년을 기념하고, 2008년부터 지금까지 10년이란 시간동안 고객분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 나누고자 하는 의도에서 기획했다.”면서 “피부 보습제를 필요로 하는 소외층에게 보다 많은 기부가 이뤄질 수 있도록 지인들에게 이벤트를 많이 공유해주시길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에스트라의 대표 라인 아토베리어는 병의원 유통 전용 제품으로 지난 2008년 아토베리어 라인을 처음 선보였다. 건조하고 연약한 피부 장벽 기능 강화에 중점을 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 병의원내 대표적인 저자극 고보습 라인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크림의 대표 성분인 ‘더마온 (DermaOnⓇ))’은 아모레퍼시픽의 독자기술로 유사 세라마이드 함유율을 높이고 피부 침투 효율을 높인 것이 특징으로 손상되거나 약해진 피부 장벽의 기능을 강화하고 피부에 충분한 보습력을 부여한다.
박미란 키즈맘 기자 parkmran@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