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혼잡함을 벗어나 연말 시즌의 여유로움을 만끽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이하 힐튼 남해)는 <윈터 휘게 패키지>를 선보인다.
덴마크어, 노르웨이어 명사인 '휘게(Hygge)'는 편안함과 아늑함을 뜻한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윈터 휘게 패키지>는 휘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호텔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패키지로 구성됐다.
호텔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본 패키지에는 스튜디오 스위트 또는 디럭스 스위트 객실 1박과 메인 레스토랑 ‘브리즈’에서의 조식 뷔페와 디너 3 코스, 휘게 티 세트, 더 스파 입장권 등이 포함됐다.
특히, 휘게 티 세트는 클럽하우스에 위치한 북카페 ‘에이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으며, 휘겔리(Hyggeligt)한 휴식에 빠질 수 없는 핫초코와 견과와 과일이 들어간 스톨렌(슬라이스 4조각)이 제공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획된 '윈터 휘게 패키지'는 다양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으며 도시의 혼잡함에서 벗어나 연말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며 호텔에서 여유롭게 보내고자 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한편, 메인 레스토랑 ‘브리즈’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12월 한 달 간 매주 주말 칠면조 요리를 포함한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를 운영한다. 또한, 북 카페 ‘에이라운지’에서는 유럽 정통 케이크 슈톨렌과 파네토네 홀 케이크를 선보인다.
힐튼 남해 <윈터 휘게 패키지>는 2017년 11월 19일부터 2018년 1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주중 2인 기준 32만 9천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 포함, 인원/날짜/룸 타입 별 금액 상이)예약 및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유정 키즈맘 기자 imou@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