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빠른 <크리스마스 파티> 즐기러 서울랜드 놀러가자!

입력 2017-11-14 09:24:19 수정 2017-11-14 09:24:19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서울랜드가 오는 22일 '크리스마스 파티'를 시작으로 내달 27일에는 '윈터 파티'를 오픈하는 등 특별한 겨울 파티를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파티에서는 올 겨울 가장 빛나는 산타가 되어 산타 바이크에 탑승해보고, 크리스마스 초대형 인형뽑기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를 할 수 있다. 또한 12월 말에 오픈하는 윈터파티에서는 빙어와 금붕어 낚시는 물론 서울랜드가 준비한 미니 동계 올림픽 특집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올 크리스마스를 가장 빛낼 특별한 산타가 되어보자!


<크리스마스 파티>
올 겨울 아이와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직접 산타가 되어 산타 바이크에 탑승해 서울랜드를 누비는 '산타바이크' 이벤트가 제격이다.

산타바이크는 서울랜드 세계의 과장에서 출발해 캐릭터타운을 지나는 동선으로 운영이 되며, 신나는 캐롤과 선물 이벤트가 함께 준비되어 있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또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초대형 인간 인형뽑기가 ‘미션 임파서블! 루돌프 구출 대작전’으로 재탄생한다.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직접 초대형 집게에 매달려 루돌프 사슴을 구출하는 미션 형식으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코스프레 포토존’과 크리스마스 콘셉의 레스토랑을 스파게티니 팩토리에서 운영한다. 또한 11월에 새롭게 오픈하는 VR엔터테인먼트 시설인 ‘VR게이트’ 입구에서는 산타 VR 박스 경품 추첨도 제공해 크리스마스 시즌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가족 뮤지컬, 마술쇼 등 크리스마스 특집 공연도 한 가득


올 겨울 서울랜드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파티와 윈터파티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SBS스타킹 우승 마술사이자 여수엑스포 대표마술사 김영진이 펼치는 익살스럽고 재미있는 고객참여형 마술쇼 <퍼니 매직 쇼>가 내년 3월4일까지 통나무 무대에 오른다. 재미와 반전이 있는 관객 참여형 마술과 눈 앞에서 펼쳐지는 놀라운 일루션 마술 등으로 눈을 뗄 수 없는 몰입도와 긴장감을 선사한다.

가족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은 24일부터 연말까지 주말 및 공휴일에 통나무 무대에 오르며 세계 명작 ‘호두까기 인형’을 발레, 재즈, 아크로바틱 등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밤에는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하는 조명쇼 <라이트 판타지쇼>도 볼거리다. 화려한 조명이 음악에 맞춰 빛을 밝혀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포토 스팟으로 제격이다.

다양한 할인 혜택과 만나는 미리 크리스마스!

서울랜드는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미리 즐길 수 있도록 11월 한달 간 푸짐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고객은 내년 1월 1일까지 실적에 상관없이 자유이용권을 70% 할인된 1만 2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신한, 비씨, 국민, 삼성, 농협, 씨티카드 고객은 실적 충족 시 자유이용권을 6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현대카드 M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한 자유이용권 50%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학생을 위한 특별 할인 혜택도 있다. 대학생은 1일 자유이용권을 1만 8000원에, 수험생은 16일부터 연말까지 자유이용권을 1만 5000원(고3 신분증 또는 수험표 제시) 에 구매할 수 있다. 수능 응원하느라 고생한 중‧고생에게 수능 당일인 16일부터 19일까지 자유이용권을 1만 5000원원에 제공한다. 또한 미취학 아동은 생년월일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제시하면 1일 자유이용권을 1만 7000원에 즐길 수 있으며, 인근지역(동작구, 관악구, 서초구, 강남구, 과천시, 안양시, 의왕시, 수원시, 안산시, 시흥시 에 거주하는 고객 또한 자유이용권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 겨울 특별한 이벤트가 가득한 서울랜드 <크리스마스 파티>와 <윈터 파티>의 공연, 이벤트 및 우대 관련 자세한 내용은 서울랜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509-6000

송새봄 키즈맘 기자 newspring@kizmom.com
입력 2017-11-14 09:24:19 수정 2017-11-14 09:24:19

#서울랜드 , #크리스마스 , #크리스마스파티 , #아이와 주말에 가볼만한곳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