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유용품 전문업체 '유진메디케어'에서 젖병 소독기를 출시했다. 트리플 팬 시스템으로 건조 성능을 업그레이드 했으며, 초극세사 프리필터를 적용해 미세먼지는 물론 황사까지 차단한다. 간편한 원터치 조작 방식과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간편한 원터치 조작 방식
스펙트라 젖병소독기는 실내 어느 공간에 두어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과 색상이 매력적이다. 화이트, 다크그레이 컬러에 골드바의 조합으로 고급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선반과 내부 공간은 뛰어난 내구성을 지닌 sus340 재질을 채택했으며, 얇은 두께로 외관 크기가 비슷한 다른 젖병소독기에 비해 넉넉한 내부 공간을 자랑한다. 또한 원터치 조작 방식을 적용해 사용하기 편하다.
트리플 팬으로 더 강력하고 빠르게
스펙트라 젖병건조기는 듀얼 건조팬에 환기팬을 하나 더 추가해 모두 3개의 팬을 적용했다. 3개의 팬을 모두 가동하면 건조 시간이 반으로 줄어든다. 강력한 환기 시스템으로 UV 살균 시 발생하는 특유의 냄새를 최소화했다.
내장된 온도 센서는 건조 시 내부 온도를 40℃로 유지해 젖병과 젖꼭지의 변형을 막아준다. 또한 볼베어링팬을 사용해 소음은 줄이고, 내구성은 더 높였다.
듀얼UV램프, 초극세사 프리필터로 더 안전하게
내부의 모든 공간에 UV가 조사되도록 슈퍼미러 스페인리스를 적용해 더 완벽한 살균력을 자랑한다. 머리카락 1/3 굵기의 가닥을 꼬아 만들어 조직이 촘촘한 초극세사 프리필터로 미세먼지는 물론 황사까지 걸러낸다. 또한 장기간 보관 시 세균 증식을 막아주는 보관 시스템을 적용해 더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김소연 키즈맘 기자 ksy@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