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플로라호텔은 겨울을 맞이해 가족 단위의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20일(월)부터 1월 25일(목)까지 따뜻한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준비된 '윈터 원더랜드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강원도 평창 및 오대산으로 겨울여행을 준비하는 가족 고객이 호텔 내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키즈 프로그램과 오리엔탈 정원이 한눈에 보이는 사계절 온수풀 실내 수영장 이용이 포함되어 있다.
따뜻한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포함된 '윈터 원더랜드 키즈 패키지'는 3인 가족이 편하게 숙박할 수 있는 ▲수페리어 객실 1박, ▲뷔페식 조식(3인), 호텔 내 코코몽 키즈 라운지에서 진행되는 ▲코코몽 케니 키즈 프로그램(나만의 에코백 만들기 체험) 1인(1회), ▲천연 암반 사우나&실내 수영장(3인) 이용으로 구성됐다. 또한 패키지 이용 어린이 고객에게 특별한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정글 키즈 어메니티 1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패키지 이용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숙박 기간에 따른 이벤트로 패키지 2박 예약 시 코코몽 인형 선물 교환권 또는 와인 1병 교환권이 제공되며, 3박 예약 시 한식당 '소금강'에서 5만9,000원 상당의 대관령 한우 능이 불고기(2인) 저녁 식사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12월 1일(금) 이전 예약 고객에 한해 3만원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플래시 세일, 투숙일 기준 한 달 전 패키지 예약 시 10% 할인되는 얼리버드 예약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유정 키즈맘 기자 imou@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