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올 겨울 방학, 어떤 호텔에 묵을까

입력 2017-12-08 12:10:37 수정 2017-12-08 12:10:37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겨울방학맞아 제주, 평창

다가오는 겨울 방학, 추운날씨를 피해 제주도를 방문하는 가족이 많을 것이다. 온 가족이 행복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키즈 서비스와 프로그램이 준비된 제주도의 호텔에서 따뜻하고 편안한 겨울 방학을 즐겨 보자.

<켄싱턴 제주 호텔>


온 가족이 함께 여유롭고 특별한 겨울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아이 케어 프로그램인 '키즈 케어' 서비스를 주목하자. 오후 3시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되는 키즈 케어 서비스로 아이에게는 꿈 같은 하루를 엄마, 아빠는 편안한 휴식 시간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스노우볼 만들기, 캔들 만들기 등을 만들어보는 키즈 크래프트, 케이크나 타르트를 만들어 보는 쿠킹 클래스, 키즈 플레이, 케니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이국적인 분위기의 풀사이드 카페에서 즐기는 저녁 식사까지 제공한다. 키즈 케어 서비스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서비스로 5세 이상 신청이 가능하다. 럭셔리 올일클루시브 포인포 키즈 패키지 고객에게는 키즈케어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


이번 겨울을 맞이해 키즈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들이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캠프 하얏트'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실내 활동은 물론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체험까지 포함돼 알찬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캠프 하얏트는 아침, 점심, 오후 캠프로 나뉘어 운영하며 원하는 시간에 프로그램을 직접 골라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아침, 점심, 오후 캠프를 전부 선택하여 3가지 프로그램을 한 번에 체험할 수 있으며 점심 식사도 제공된다.

주요 프로그램에는 에코백 만들기, 토피어리 만들기, 비즈공예 등 풍부한 실내 액티비티가 있으며 승마체험, 요트투어, 물로켓 만들기 등 신나는 체험 활동도 가득하다. 호텔 투숙객 및 클럽 앳 더 하얏트 회원 대상으로 진행된다.

<롯데호텔제주>


아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여행객을 위한 키즈 라운지를 운영 중이다.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키즈 라운지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각종 조형물과 보드게임, 블록 등이 마련되어 있는 멀티존, 닌텐도와 플레이스테이션 등으로 가족이 함께 즐기며 재미는 물론 두뇌개발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게임존이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도록 정글짐과 미끄럼틀이 놓여있는 놀이터, 다양하고 흥미로운 어린이용 도서들이 가득한 미니도서관 등이 있어 인기다. 아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동안 부모들은 인터넷, 각종 서적을 즐길 수 있는 ‘부모휴게실’에서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유아 동반 고객들에게는 ‘VIB(Very Important Baby)서비스’가 제공되어 수유실과 유아용품을 대여할 수 있다.

올 겨울 가장 뜨거운 관광지 '평창'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을 앞두고 인기 국내관광지로 급부상 중인 평창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가족친화적인 아래의 호텔을 눈여겨보자.

<켄싱턴 플로라호텔>


주말(토,일) 오전 11시부터 40분 동안 48개월부터 8세 대상으로 '케니와 함께하는 클레이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된다. 호텔 내에 있는 코코몽 키즈라운지의 키즈 클래스 공간에서 진행되며, 다양한 색감의 클레이 점토를 활용해 아이들이 동심의 세계를 펼칠 수 있도록 케니가 옆에서 지도해 준다.

송새봄 키즈맘 기자 newspring@kizmom.com
입력 2017-12-08 12:10:37 수정 2017-12-08 12:10:37

#겨울방학 , #제주 , #평창 , #호텔추천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