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충격 그 이상, 예매율 1위

입력 2017-12-13 12:30:00 수정 2017-12-13 12:30: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에 대한 시사회 반응이 엄청나다.

13일 한국에서 언론시사회를 마친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이 SNS에 속속 올라오고 있어 역대급 흥행에 대한 기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압도적 예매 1위를 차지한 가운데, 지난 12일은 예매점유율이 50%로 오르는 등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며 흥행 청신호를 밝히고 있다.



앞서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시리즈 사상 가장 충격적인 스토리와 캐릭터의 성장과 활약, 압도적인 스케일과 볼거리를 예고한 바 있다. 시사 반응 역시 이에 대한 이야기로 가득하다. 해외 매체들은 경이로운 액션과 캐릭터의 매력, 배우들의 연기와 감독의 연출력이 어우러진 영화적인 재미는 물론 이제까지의 시리즈를 뛰어넘는 업적을 남긴 완벽한 영화라는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해외영화 비평 매체 로튼 토마토(Rotten Tomatoes) 는 "충격적이다! 영화에서 볼 수 있는 어드벤처의 총집합이다! 감동, 웃음, 눈물, 놀라운 순간들로 가득하다"고 평했으며 미국 매체 엘에이 타임즈(LA Times)는 "여러 세대를 거쳐 족적을 남길 영화", 헐리우드 리포터(Hollywood Reporter)는 "마크 해밀, 역대 최고의 루크 스카이워커 연기, 영화도 대단히 만족스럽다"라고 극찬했다.

현재 영화 예매 순위 1위를 달리고 있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의 IMAX 2D와 3D, 4DX 등 특수관 상영 버전에 대한 인기 또한 높아 멀티플렉스 극장 사이트 CGV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독보적인 흥행 질주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인 기대감 역시 대단해 역대 북미 박스오피스 1위인 전작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의 기록을 뛰어넘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전 세계를 열광시킬 단 하나의 최강 블록버스터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비밀의 열쇠를 쥔 히로인 레이를 필두로 핀, 포 등 새로운 세대가 중심이 되어 거대한 운명을 결정지을 빛과 어둠, 선과 악의 대결을 그린다.
4개월에 걸쳐 제작된 사상 최대 규모의 카지노 세트를 비롯해 무려 120여 개의 실물 세트를 제작해 현실 세계처럼 리얼한 느낌을 강화했고 아일랜드, 크로아티아, 볼리비아 등의 로케이션 촬영을 통해 현실감을 추가했다. 또한 밀레니엄 팔콘과 저항군 군함, 전투기 격납고, 퍼스트 오더의 거대한 스타 디스트로이어 등 거대한 스케일, 그리고 광활한 설원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전투 장면과 스페이스 배틀, 130개의 크리처는 최고의 볼거리를 약속한다.



마크 해밀, 데이지 리들리, 존 보예가, 오스카 아이삭과 아담 드라이버 등 전편의 흥행을 이끌어낸 주역들, 그리고 도널 글리슨과 앤디 서키스를 비롯해 베니치오 델 토로가 새로운 캐릭터로 등장한다. 이제는 팬들의 가슴 속에 영원한 '레아 공주'로 남게 된 캐리 피셔의 유작이기도 하다. 라이언 존슨 감독이 이번 편을 필두로 전혀 새로운 '스타워즈' 시리즈 3부작을 통해 새로운 시대를 연다.

한편,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12월 14일 전 세계에서 개봉하며 2D와 3D, IMAX 2D, INAX 3D, 4D 등 다양한 포맷으로 상영된다.

송새봄 키즈맘 기자 newspring@kizmom.com
입력 2017-12-13 12:30:00 수정 2017-12-13 12:30:00

#스타워즈 , #스타워즈 라스트제다이 , #12월 영화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