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방학을 맞아 장기간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이 부쩍 늘었다. 특히 유럽처럼 일주일 이상의 시간이 필요한 여행을 떠나기 좋은 때. 아이와 함께 역사 기행이나 박물관 기행을 계획해 보는 것은 어떨까?
겨울을 맞이해 이렇게 유럽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유용한 쇼핑 셔틀 서비스를 이용해보자. 시간은 부족하고 돌아볼 곳은 많은 한국 여행자들에게 꼭 필요한 쇼핑 셔틀 서비스가 출시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아이를 동반한 여행객들이라면 더욱 추천할 만하다. 나라별로 꼭 사고 싶은 쇼핑리스트 목록은 이미 정리했지만 정작 사러갈 시간이 아깝다는 쇼퍼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쇼핑 대행 서비스 '쎠틀'. 온라인 주문 후 호텔에서 바로 받는 재미 있고 편리한 서비스다.
프랑스의 메르씨 팔찌와 다양한 약국화장품, 이탈리아의 명품 치약으로 불리는 마비스 치약과 수분 크림 등의 현지 인기 품목을 온라인으로 먼저 주문하면 머물고 있는 현지 호텔로 간편하게 배달해준다.
현지 쇼핑임을 고려한 합리적인 가격비교는 필수. 비교적 일찍 문을 닫는 상점들의 영업시간에 맞출 필요도 없고 쇼핑 꾸러미를 무겁게 들고 다닐 필요는 더더욱 없다. 배달료 10유로에 똑똑한 쇼핑을 마칠 수 있어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유럽 주요 8개국의 현지 여행사와 오프라인 매장과 업무협약을 맺고 있는 쎠틀은 올 11월 1일 이탈리아 로마를 시작으로 크로아티아, 프랑스, 스페인 순으로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이다.
쎠틀은 빅데이터를 활용해 유럽 현지에서 여행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상품들을 선별했다. 현재 이탈리아 여행객이 가장 좋아하는 상품리스트 톱10은 치약계의 샤넬이라고 불리는 마비스 치약, 고현정 수분크림으로 소문 난 산타마리아 노벨라 크레마 이드랄리아, 프리미엄 발사믹 식초,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브루넬로 디 몬탈치노 와인, 산타마리아 노벨라 아쿠아 디 로즈 장미수, 이탈리아 국민 장미수 로버츠 로즈워터 스킨, 키코 스마트 퓨전 립스틱, 비알레티 모카포트, 포켓커피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