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알에이컴퍼니는 국내 최대 블록 제조사 옥스포드와 파트너쉽을 맺고 블록 물티슈를 출시했다. 국내 최대 블록 브랜드답게 물티슈의 뚜껑 또한 블록 모양이다
아이 물티슈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확인해야 하는 것은 브랜드, 가격보다는 안전성일 것이다. 그간 물티슈 안정성 문제는 여러 차례 논란이 있어왔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옥스포드 물티슈는 이런 걱정을 잠재웠다.
옥스포드 블록 물티슈는 불필요한 성분은 모두 빼고, 꼭 필요한 성분만을 넣어 6단계 정수 시스템을 거친 깨끗한 물로 만든 부드러운 엠보싱 타입의 물티슈로 국제공인시험인증기관 안전성 테스트에서 피부 자극 테스트 무 자극판정 및 중금속, 유해성분 및 미생물 불검출을 인정받았다. 또한 물티슈 뚜껑도 발암물질 불검출을 확인받아, 물티슈에 대한 불안감을 잠재울 수 있는 제품이다.
옥스포드 물티슈는 안전 뿐만 아니라 재미까지 잡았다. 물티슈 뚜껑이 블록모양으로 되있어 기존 옥스포드 런치박스와 물티슈를 블록 쌓기처럼 서로 결합할 수 있다. 아이들에게 재미를 주며, 소풍 및 가족 나들이에서 사용하기에 편리하다. 독특한 디자인 덕분에 집안 어느 곳에 둬도도 잘 어울려 인테리어 효과도 얻을 수 있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좋아할 만한 디자인으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적합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송새봄 키즈맘 기자 newspring@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