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함께 특별한 겨울방학 보내기!

입력 2017-12-27 10:33:22 수정 2017-12-27 10:33:2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 공간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즐길 거리를 찾고 있는 부모라면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콜라보 한 복합 레저 공간은 어떨까. 아이들이 평소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다양한 체험을 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다.

-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이 되는 특별한 공간, 캐릭터 입은 키즈카페

최근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테마로 한 키즈카페가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테마파크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다양한 놀이 시설은 물론, 마치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공간 구성으로 재미가 배가 되기 때문이다.

삼지 애니메이션의 인기작 <최강전사 미니특공대>를 테마로 구성한 '미니특공대X 테마파크'는 귀여운 동물 전사 캐릭터와 그 배경을 그대로 구현한 체험형 테마파크이다. 만화 속 주인공처럼 특공대원이 되고 싶다면 트레이닝 센터 3곳을 모두 클리어해 특공 대원증을 발급받으면 된다. 이외에도 VR 체험존, 디지털 트램펄린, 스포트 존, 낚시터 등 다양한 체험 공간과 휴게 공간, 영유아 존이 마련돼 있다.

- 인기 캐릭터 ‘라바’와 함께 즐기는 테마파크에서의 짜릿한 경험

실내 공간이 답답하게 느껴진다면 전 국민에게 사랑받는 인기 캐릭터 '라바'와 함께하는 눈썰매장과 테마파크를 추천한다. 최근 서울랜드는 겨울방학을 맞아 '라바 눈썰매장'을 오픈했다. 라바 눈썰매장은 스릴 넘치는 눈썰매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입구부터 슬로프 정상에 이르기까지 곳곳에서 라바를 발견할 수 있어 재미를 더한다. 유아용과 일반용 슬로프를 나눠 운영해 온 가족이 모두 썰매를 즐길 수 있다.

만약 방학 기간 동안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가족이라면 '신화 테마파크'를 방문해보자. 신화 테마파크는 라바, 윙클 베어, 벅, 오스카 등 투바앤의 대표 캐릭터를 활용해 서로 다른 시대와 문명을 주제로 한 3개의 테마존으로 구성됐으며, 15개의 신나는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을 통해 각 존 마다 각기 다른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지난 6일 제주도에서 유일한 아이스링크장을 개장해 제주 겨울을 만끽할 수 있는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 쉬고 싶은 부모도, 놀고 싶은 아이도 200% 만족하는 캐릭터룸


올 한해 동안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기 위해 따뜻하고 아늑한 객실에서 겨울 호캉스를 즐기고 싶지만, 어린 자녀 때문에 망설이고 있다면 호텔 캐릭터룸이 제격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를 호텔 객실 인테리어에 접목해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인기 만점이다.
롯데시티 호텔 마포는 침구와 쿠션부터 편의 용품까지 모두 라바 캐릭터로 꾸며진 캐릭터룸을 운영하고 있으며, 서울 양평에 위치한 블룸 비스타 호텔에서는 인기 애니메이션 '시크릿 쥬쥬', '또봇', '콩순이' 등을 소재로 세심하게 꾸며진 캐릭터룸을 만나 볼 수 있다. 서울 근교 나들이 명소로 유명한 이천시에 위치한 미란다호텔은 터닝메카드W, 헬로카봇, 소피루비, 꼬마버스 타요 등 인기 만화 캐릭터와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뉴캐릭터룸과 타요 룸이 마련돼 있다.

박재현 키즈맘 기자 wogus9817@kizmom.com
입력 2017-12-27 10:33:22 수정 2017-12-27 10:33:22

#이슈 , #공연 , #5살 이상 , #애니메이션 캐릭터 , #타요 , #카봇 , #라바 ,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 #쥬쥬 , #콩순이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