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넷플릭스와 드림웍스 애니메이션과의 만남!

입력 2018-01-23 08:00:00 수정 2018-01-24 15:10:05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와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이 손잡았다. 덕분에 접하기 힘들었던 드림웍스의 애니메이션을 편하게 안방에서 볼 수 있게 됐다.

넷플릭스와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텔레비전은 올해 6개의 새로운 오리지널 시리즈를 공개할 계획이다. <트롤: 춤과 노래는 계속된다!>는 넷플릭스가 독점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새로운 시리즈에는 드림웍스의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와 고전들 이외에도 완전히 새로워진 <우주의 여왕 쉬라>도 포함된다.

넷플릭스가 야심차게 준비한 애니메이션 6편을 소개한다.

1. <트롤: 춤과 노래는 계속된다!>



영화 <트롤>의 결말에서 시작하는 <트롤: 춤과 노래는 계속된다!>는 파피, 브랜치 그리고 트롤마을의 모두가 이 환상적인 숲에서 파티를 이어간다. <로봇 치킨>의 매슈 빈스가 총괄 프로듀서를 맡았고, 목소리엔 <피치 퍼펙트 1, 2>의 스카일러 애스틴이 브랜치를, <디스 이즈 어스><포스터 가족>의 어멘다 레이터가 파피를 연기했다. OST 노래들은 <피치 퍼펙트 3>의 얼래나 다 폰세카가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았다.

2. <우주의 여왕 쉬라>

만화계의 아카데미상인 '아이스너상'을 수상한 작가이자 총괄 프로듀서인 노엘 스티븐슨이 어린 신세대 팬들을 위해 80년대 걸파워의 아이콘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원작은 1985년 첫 등장으로 여성이 주인공인 판타지 시리즈에 대한 대중의 갈증을 해소했던 선구적인 작품이다. 스티븐슨의 독특한 색채로 주도한 이번 시리즈를 통해, 팬들은 현시대를 반영한 전사이자 공주인 주인공이 선포하는 여성 간의 우정, 그리고 여권신장의 서사시이자 시사적인 이야기들을 만날 것이다.

3. <보스 베이비: 돌아온 보스>


형이자 조직원인 팀의 도움을 받아 보스 베이비는 약육강식의 정글 같은 기업 '베이비 나라'에서 불가능에 도전한다. 바로 일과 삶의 균형을 이룬 현대적인 경력 베이비가 되려는 것. 에미상을 수상한 <마다가스카의 펭귄>등의 총괄 프로듀서 브랜던 소여가 제작한 이 시리즈는 2018년에 전 세계 넷플릭스 회원들에게 선보인다.

4. <하비 스트리트의 악동들>

끝나지 않는 발야구부터 무한대의 다양한 맛들이 있는 아이스크림 트럭에 우주에서 가장 나무타기 좋은 나무까지. 매일매일이 토요일인 하비 스트리트. 이 모두가 이 동네 수호자로 자처한 세계 최고의 베프 오드리, 로타, 도트 덕분이다. 하비 스트리트가 최고의 동네로 남을 수 있다면, 이들은 무슨 일이든 한다. 그래야 절대 어른이 되지 않고 매일 신나는 모험으로 가득 찬 오후를 보낼 수 있기 때문이다. 에미상 후보에 올랐던 <못 말리는 크루즈 패밀리>등의 총괄 프로듀서 브렌던 헤이와 에미상 후보에 올랐던 총괄 프로듀서 알리키 테오필로풀로스가 제작했다.

5. <빤스맨의 위대한 모험>

대브 필키의 창작동화 시리즈를 원작으로 하는 드림웍스의 <빤스맨의 위대한 모험>은 짓궂은 장난, 만화책, 교장 선생님의 골칫거리라는 공통점으로 절친이 된 조지 비어드와 해럴드 허친스의 모험을 따라가는 이야기이다. 이들이 재미로 벌인 일 덕분에 이 두 친구는 그들의 황당한 만화책보다 더 미친 듯한 모험에 엮이게 된다. 그리고 바로 그런 순간에 자신들이 만든 가장 위대한 창조물 – 빤스맨을 호출하게 된다. 피바디상, 에미상을 수상한 <쿵푸팬더: 기막힌 전설>의 피터 헤이스팅스가 총괄 프로듀서를 담당했다

6. <트롤헌터>와 <아카디아 전설> 시리즈



기예르모 델토로가 연출하고 에미상에서 6관왕의 영예를 차지한 드림웍스의 <트롤헌터>시리즈의 마지막 3부가 2018년 공개될 예정이다. 많은 호평 속에 2016년에 공개된 <트롤헌터>는 아카디아라는 조용한 마을과 그 이면에 숨겨진 세계에서 아주 특별한 모험을 떠난 평범한 아이를 그리고 있다. 안톤 옐친, 켈시 그래머, 론 펄먼, 스티븐 연, 앤젤리카 휴스턴 등이 목소리 출연한다.

또한 <아카디아 전설> 3부작 중 2부인 <3 뉴비>(가제)는 2018년 하반기에 공개될 예정이다. 사악한 독재자의 기습으로 행성을 강탈당한 십 대 외계인 왕족 두 명과 이들의 경호원들은 도주 중 아카디아 행성에 불시착한다. 이제 은하계를 누비는 현상금 사냥꾼들로부터 도망치는 신세가 된 이들은 고등학교라는 기이한 세계에 융화되고 적응하기 위해, 한편으론 고향 행성으로 돌아가 행성을 되찾으려는 일념으로 우주선 수리를 시도한다.

한편, 2013년 이래,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텔레비전과 넷플릭스는 드림웍스 <트롤헌터><드래곤 길들이기: 세상 끝으로>등 총 12개의 오리지널 시리즈를 출시했고, 17개의 크리에이티브 아트 부문 데이타임 에미상과 6개의 애니상을 수상했다.

송새봄 키즈맘 기자 newspring@kizmom.com
입력 2018-01-23 08:00:00 수정 2018-01-24 15:10:05

#넷플릭스 , #드림웍스 , #애니메이션 , #트롤 , #보스 베이비 , #트롤헌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