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풍스러운 분위기와 따뜻한 한방차 한 잔으로 지쳐있던 심신을 달래보자.
◆전통차의 매력발산
체온을 높이자, 전통 한방차 4종
그랜드 힐튼 서울 에이트리움 카페에서는 추운 겨울날, 체온을 높여 면역력을 키워줄 따뜻한 전통 한방차 4종을 맛 볼 수 있다. 조선시대 궁중 온조탕법으로 만들어 다른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100% 원액의 천연 대추차, 무방부제와 무색소로 청정수에 작약, 생강, 대추, 당귀, 황기, 천궁, 감초 등의 약재를 장시간 진하게 달여 낸 쌍화차, 전북 완주군 봉동 생강과 벌꿀로 만든 생강차, 사포닌이 풍부한 인삼차 등은 온 몸을 따뜻하게 해, 감기를 극복하기에 안성맞춤이다.
그랜드 힐튼 서울, 에이트리움 카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올 어바웃 삼(All about 蔘)
롯데호텔 월드의 라운지 앤 브라세리가 2월 28일까지 추운 겨울을 이겨내기 위한 ‘올 어바웃 삼(All about 參)’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환절기 면역력과 원기회복에 으뜸인 홍삼 주스, 인삼주스, 산양삼 차 등이 있어 기호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100% 신선한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해 진한 향과 맛을 모두 즐길 수 있다.
롯데호텔 월드, 라운지 앤 브라세리
전통차의 변신, 오리엔탈 애프터눈 티 세트 & 한방 라떼
국내 최초로 동양식의 디저트를 대나무 도시락에 담아 차와 함께 제공하는 ‘오리엔탈 애프터눈 티세트’를 즐길 수 있다. 오리엔탈 애프터눈 티세트는 서양식 디저트가 아닌 대나무 도시락과 대나무 트레이에 초밥, 딤섬, 떡, 증편, 마끼 등 동양의 색을 물씬 담은 음식이 제공되는 특별한 애프터눈 티세트이다. 또한, 한국의 전통차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한방 라떼를 선보인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라운지 & 바
건강한 맛, 온감(溫感) 프로모션
2월 28일까지 건강한 전통차를 맛 볼 수 있는 온감(溫感)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시트러스의 향과 맛을 풍부하게 살린 고흥 유자차, 천혜의 환경과 최적의 기후 조건으로 자란 대추로 만든 경산 대추차 등을 비롯해 호흡기 건강에 좋은 배 도라지차, 향긋한 맛으로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허니 모과차, 그리고 원기를 돋워주는 레몬생강차, 인삼 쌍화차 등이 준비된다. 전통차는 함께 즐길 수 있는 전병과 함께 제공된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투톤
자료제공:그랜드 힐튼
오유정 키즈맘 기자 imou@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