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어 앰배서더 강남 호텔이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 패키지 '모두모두 행복하소설'을 선보인다.
오늘 2월 15일부터 18일까지 선보이는 이번 설 패키지는 '맛있게 드소설' 패키지와 '오래오래 쉬다가소설' 패키지로 제목에 모두 '설'을 붙인 재미난 이름이 눈길을 끈다.
'맛있게 드소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쉐프가 정성껏 준비한 떡만둣국 한상차림 2인 식사권이 제공된다. 떡만둣국 한상차림은 떡만둣국과 삼색전, 삼색나물, 김치, 식혜로 구성되어 설 연휴 호텔을 찾은 고객에게 명절 고유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오래오래 쉬다가소설' 패키지는 설 연휴 기간 스탠다드 객실 2박 연박 이용 시 쏘도베 레스토랑 조식 1인 식사권 2매가 제공되며 이뿐만이 아니라 패키지 이용 시 사우나&피트니스 무료 혜택과 얼리체크인 10am, 레이트체크아웃 2pm 혜택이 추가로 제공되며 최대 6시간을 호텔에서 더 머무를 수 있다. (단, 당일 객실 상황에 따라 시간은 변동될 수 있다.)
또한, 패키지 이용 고객 뿐 아니라 설 연휴 기간 호텔 투숙 고객 모두에게 얼리체크인/레이트체크아웃 혜택이 제공되므로 명절에 호텔에서 편안히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이라면 머큐어 앰배서더 강남 호텔 설 패키지를 이용해 보자.
송새봄 키즈맘 기자 newspring@kizmom.com
입력 2018-01-26 16:35:00
수정 2018-01-26 16:3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