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올 겨울, 필수 디저트 코스 '딸기뷔페' BEST 4

입력 2018-02-02 15:14:00 수정 2018-02-02 15:14: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올해도 어김없이 SNS는 붉은 딸기색으로 물든다. '딸기뷔페'를 방문한 사람들의 '인증샷'이 올라오기 때문. 매번 가야지 하면서도 '바빠서, 비싸서, 멀어서'라는 여러 이유로 방문을 미루다보니 어느새 시즌이 지나간 것이 벌써 몇 년.언제까지 남이 올린 딸기뷔페 사진에 '좋아요'만 누를 것인가. 키즈맘에서 가장 HOT하고 꼭 가야하는 '딸기뷔페'만 모아봤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마이 스윗 스트로베리 뷔페'

When? : 2월 3일부터 2월 25일까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
Charge : 3만 9천원 (1인 기준, 세금, 봉사료 포함)
Check! : 향수 브랜드 '센틀리에' 콜라보레이션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이하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이 프리미엄 퍼퓸 하우스 '센틀리에 (Scentlier)'와 2월 한 달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오는 3일부터 2월 25일까지 매주 주말 진행되는 모모바의 '마이 스윗 스트로베리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센틀리에의 '레드 산청' 향수 미니어처 또는 샤쉐 (향주머니)를 선물로 증정한다. '레드 산청'은 달콤한 산딸기 향에 동백꽃의 매혹적인 터치가 더해진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향이다. 또한, 호텔에 센틀리에 향수를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SNS에 사진을 찍어 올리면 추첨을 통해 ‘레드 산청 오 드 퍼퓸 (27ml)’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마이 스윗 스트로베리 뷔페에서는 제철 싱싱한 딸기를 활용한 20여가지의 딸기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디저트 메뉴로 가장 있기 있는 딸기 파블로바, 진한 마스카포네 크림 위에 생딸기를 가득 올린 딸기 티라미수, 바삭한 쿠키슈 안에 부드러운 생크림과 딸기로 가득 채워진 딸기 크림 슈, 쫀득한 피자 도우와 새콤달콤한 크림 치즈, 딸기를 올린 딸기 피자 등이 준비된다. 뿐만 아니라 딸기 뷔페의 달콤함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할 ‘헨켈 로제 (Henkell Rose NV)’ 스파클링 와인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폴링 인 딸기'

When? : ~ 최대 4월 30일까지 (*지점별 진행 기간, 혜택 상이)
Charge : 8만9,000원(1인 기준, 세금 포함)
Check! : 아이와 함께 즐기는 딸기 따기 체험



이랜드그룹에서 운영하는 켄싱턴리조트에서는 제철 딸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폴링 인 딸기(Falling in DDALKI)' 프로모션이 6개 지점(설악비치, 청평, 충주, 하동, 남원, 경주)에서 최대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켄싱턴리조트 청평, 충주, 설악비치, 지리산남원에서는 딸기 따기 체험 패키지를 선보인다. 리조트에서 15~30여 분 거리에 위치한 인근 딸기 농장에서 진행되며 신선한 제철 딸기를 직접 수확해 포장 또는 즉석에서 딸기 잼, 딸기 청 등을 만들어볼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에서는 딸기 음료와 함께 티푸드를 맛볼 수 있는 '딸기 애프터눈 티세트', 켄싱턴리조트 경주는 다양한 딸기 디저트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딸기 디저트 뷔페' 패키지를 마련했다. 여기에 각 패키지별 웰컴 드링크, 해수사우나 등 차별화된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켄싱턴 호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인터컨티넨탈 호텔 '스트로베리 부티크 &애비뉴'

When? : ~ 4월 15일까지(금,토,일 오후 12시~2시 /토,일 오후 2시30분~ 4시30분)
Charge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5만 6천원,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5만 1천원
(1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포함)
Check! : 딸기뷔페 이용고객을 위해 준비한 '럭키드로우 이벤트'



2007년, 국내 처음 딸기 디저트 뷔페를 성공적으로 선보인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올해도 어김없이 딸기 뷔페를 선보인다. 4월 15일까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양 호텔 로비라운지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에 위치한 스카이라운지에서 더 풍성해진 딸기 디저트 뷔페를 진행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로비라운지에서는 '스트로베리 부티크'라는 테마로 벨라 뤽 총주방장의 지휘 아래 딸기 티라미수, 딸기 마들렌, 딸기 모찌, 딸기 레밍턴 케이크, 딸기 보석젤리 등 새롭게 개발한 신메뉴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로비라운지는 '스트로베리 애비뉴'라는 주제로, 딸기 화이트 초콜릿 타르트, 프로마주 블랑치즈 딸기 케이크, 딸기 마카롱 쿠기 등 거리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디저트를 재해석해 딸기를 이용한 약 30여 가지의 메뉴로 새롭게 구성했다. 커피 또는 차 1잔이 무료 제공된다.

인터컨티넨탈 호텔 딸기 디저트 뷔페 이용 후, 개인 SNS에 딸기 뷔페 현장 사진과 특정 해시태그를 후기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뷔페 2인 식사권, 부쉐론 향수(125ml), 몰스킨 다이어리, 인터컨티넨탈 시그니처 담요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꼭 후기를 남기지 않아도 딸기 뷔페 이용 고객을 위한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도전해보자.

파크 하얏트 서울

When? : 2월 4일 ~ 4월 4일까지(오후 2시부터 5시 30분까지)
Charge : 3만8천원 (1인 기준, 부가세 포함, 2인 이상 이용 가능)
Check! : '딸기'를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애프터눈 티 세트



테헤란로 파크 하얏트 서울의 24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The Lounge)'에서는 제철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세이버리, 디저트, 차로 구성된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특히 딸기 폼을 올린 꿀 설기, 홈메이드 딸기 고추장을 곁들인 애호박전, 막걸리 크림 딸기 에클레어 등 딸기와 사용한 한식 스타일의 창의적인 아이템이 눈에 띈다. 또한 딸기 프로슈토 타르트, 딸기 하트 치즈케익 등의 달콤한 디저트류를 차 또는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애프터눈 티 세트에 포함된 세이버리와 디저트류는 한국의 전통미가 돋보이는 파크 하얏트 서울만의 3단 도자기 트레이에 준비된다. 호텔에서 숙성시켜 직접 만든 딸기 고추장을 곁들인 애호박전, 딸기 폼을 올린 꿀 설기, 막걸리 크림 딸기 에클레어 등 딸기를 활용해 한식 스타일로 재해석한 아이템들을 담겨진다. 딸기와 발사믹 크림 치즈를 곁들인 프로슈토 타르트, 딸기 하트 치즈케익, 계절 과일 등 달콤한 디저트도 함께 맛볼 수 있다.

3단 도자기 트레이는 이재원 도예가가 강남 도심의 빌딩 숲에서 받은 영감을 사각분청과 한옥문살 등의 한국 전통의 무늬를 활용해 디자인했다. 특히, 햇살에 비친 트레이의 그림자까지도 한국적으로 잘 살려 오후 티 타임의 운치를 더한다.

송새봄 키즈맘 기자 newspring@kizmom.com
입력 2018-02-02 15:14:00 수정 2018-02-02 15:14:00

#딸기뷔페 , #호텔 맛집 , #센틀리에 , #향수 , #호텔 , #체험 , #증정이벤트 , #딸기 , #디저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