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원의 유모차 브랜드 '리안'이 '아기와 엄마의 미래를 그리다'라는 브랜드 슬로건 론칭과 함께 새해 첫 프로모션으로 '아기방 꾸미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아기방 꾸미기' 이벤트는 최근 전속모델로 배우 한혜진을 발탁하며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 리안의 첫 번째 프로모션이다. 아이와 엄마가 하루 중 가장 오랫동안 머무는 공간인 집에서 보다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좋은 육아 환경을 만들어 주고자 기획됐다. 이는 업계 최초로 아기 외출 용품인 유모차와 인테리어를 접목한 이례적인 캠페인이며, 매월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는 온라인 쇼핑몰 GS SHOP에서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중 리안의 2018년형 신제품 유모차인 ▲스핀로얄 2018 ▲솔로 2018 ▲레오 2018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개인 블로그·카페 커뮤니티·GS SHOP 사이트에 구매한 제품에 대한 포토후기를 작성한 뒤, ㈜에이원 쇼핑몰에 응모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최우수 포토후기 작성자로 선정된 1명에게는 아기에게 필요한 각종 가구 등을 직접 고를 수 있는 상품권(200만원 상당)을 증정하며, 이외에도 2등 5명에게는 10만원권 상품권, 3등 10명에게는 5만원권 상품권을 제공한다. 포토후기 이벤트는 3월 11일 마감하며, 당첨자는 3월 15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리안 관계자는 "유모차가 실외에서 아기와의 미래를 그릴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하나의 매개체라면, 아기방은 실내에서 엄마가 자신의 자녀가 어떤 아이로 성장할지 상상하며 아이의 미래를 그리는 공간이다"라며 "리안은 아이와 엄마의 마음을 이해하고 함께 성장하는 동반자로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해 보다 행복한 육아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리안 '아기방 꾸미기' 포토후기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안 공식 홈페이지와 GS SHOP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안은 30년 넘게 축적된 유아용품의 전문성과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된 국산 토종 유모차 브랜드다.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유모차 부문 5년 연속 수상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No 1. 유모차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