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 신선한 제철 나물들을 활용한 다채로운 요리를 맛 볼 수 있게 됐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최고층에 위치해 자연채광과 아름다운 야경을 자랑하는 '더 라운지(The Lounge)'에서 향긋한 제철 나물들을 활용한 '봄나물 프로모션'을 3월 21일부터 4월 4일까지 진행한다.
독특한 식감과 싱그러운 향의 봄나물들은 봄철 입맛을 살려줄 뿐 아니라 비타민, 무기질, 미네랄 등의 필수 영양소들을 풍부하게 함유해 면역력을 높이고 봄철 춘곤증을 예방하는 데에 탁월하다.
저녁 코스는 참깨 드레싱으로 고소함을 더한 봄나물 생채 무침으로 시작해 입맛을 돋군 뒤 다음으로 소고기 완자를 넣은 쑥애탕, 두릅 초회가 뒤를 잇는다. 메인은 제주 푸른콩 퓨레와 봄나물 무침을 곁들인 나주 무항생제 한우 등심구이로 더 가볍고 건강하게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유채 나물로 만든 아이스크림과 생강 머랭, 당근 케이크로 한국적인 달콤함을 맛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봄나물 비빔밥, 봄나물 불고기, 두릅 떡갈비, 냉이 조개 된장찌개, 도다리 쑥국 등의 다양한 봄나물 메뉴를 단품으로 이용 가능하다. 각 요리에 사용되는 제철 봄나물은 당일 상황에 따라 신선한 재료로 엄선해 사용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이 선보이는 '봄나물 프로모션'에서는 식사 요리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한 종류의 나물을 활용한 맛 좋고 영양가 높은 모던 한식 요리를 선보이며, 저녁 코스 1인 기준 9만원, 단품 요리는 2만9천원부터다.
송새봄 키즈맘 기자 newspring@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