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이렉스 이유식 용기는 4면 밀폐, 스팀홀, 다용도 멀티 쿠커 등 총 6가지로 구성돼 초보 부모도쉽게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실용적인 것이 특징이다. 6종 모두 파이렉스의 시그니처 포인트인 계량 눈금이 새겨져 있어 아이의 월령에 맞는 편리한 용량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환경호르몬 걱정 없는 건강한 유리 소재를 사용해 내용물 식별이 용이할 뿐 아니라 전자레인지부터 냉동실, 식기세척기와 열탕 소독까지 모두 가능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파이렉스 4면 밀폐 이유식 용기'는 4면 결착 날개 뚜껑을 통해 이유식을 샐 틈 없이 막아 외부에서 사 이동할 때 안심하고 이유식을 보관할 수 있으며, 원형과 정사각형 2종 구성이라 필요한 모양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스팀홀 이유식 용기'는 실리콘 원터치 뚜껑에 스팀홀이 내장돼 전자레인지 사용 시 음식을 골고루 데우고 증기를 배출해준다. 역시 원형과 정사각형 2종 구성이다.
또한 200ml, 360ml의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된 '다용도 이유식 용기'는 이유식 외에 재료를 소분해 보관하는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이유식 제조부터 계량, 보관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파이렉스 이유식 멀티 쿠커'는 요리할 시간이 없는 부모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초기 이유식에 꼭 필요한 거름망과 각종 과일, 채소를 갈아주는 강판, 손쉽게 과즙을 내는 스퀴져와 실리콘 뚜껑까지 총 네 가지 제품을 포개어 한 곳에 보관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멀티 쿠커는 작은 사이즈로 보관 또한 용이하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입력 2018-02-26 18:04:43
수정 2018-02-26 18:0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