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봄 소풍 떠나요~" 가족 나들이에 알맞은 호텔 추천 3

입력 2018-03-08 16:53:00 수정 2018-03-08 16:53: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겨우내 밖으로 한발자국도 나가기 싫었을 만큼 추웠던 날씨는 사라지고 나들이 생각이 절로 나는 봄이 찾아왔다. 날씨 핑계로 나들이 한번 가지 못했다면 이제는 맛있는 음식과 편안한 휴식을 취해보는 것도 좋겠다. 가족 소풍에 어울리는 호텔들을 모아봤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봄 소풍 가즈아!>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나들이를 떠나고 싶은 따뜻한 봄을 맞아 ‘봄 소풍 가즈아!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봄 소풍 가즈아!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모모카페의 테이크아웃 피크닉 세트로 구성된다. 테이크아웃 피크닉 세트는 모모카페 셰프가 직접 만든 치킨 랩과 웨지 포테이토, 샐러드가 포함되어 있어 야외에서 간편하게 간식으로 즐길 수 있다.

패키지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는 여의도 공원, 선유도 공원, 여의도 한강 공원, 윤중로 등과도 가까워 객실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즐긴 후 봄 소풍을 가기에 안성맞춤이다.


파크 하얏트 서울 <스프링 앳 더 파크>



'가심비'가 2018년 대표적인 소비 트렌드로 떠오른 가운데, 파크 하얏트 서울은 알찬 구성의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럭셔리한 봄 패키지 '스프링 앳 더 파크' 를 제안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 호텔의 전면 통유리창을 통해 들어오는 따뜻한 봄 햇살은 객실을 더욱 안락하게 만들어주며, 화려한 도심 야경을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분주한 아침, 객실에서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룸서비스로 2인 조식이 제공되며, 한식과 양식 중 선택 가능하다. 또한 프렌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 의 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센티브 오발 로즈 딜라이트'를 증정한다. 스위트 객실 투숙 시, 소믈리에 추천 레드와인 1병과 발레 파킹 무료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한편 3월 한달 간 스위트 객실 투숙 시, 선착순 50객실에 한해, 편안한 실내 활동을 위한 천연 텐셀 라운지웨어 브랜드 '소프트라이프'의 '슬림핏 라운지 웨어'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패키지 이용 고객은 객실 및 호텔 내 모든 시설에서의 인터넷과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수영장과 피트니스 스튜디오, 사우나 등을 무료 이용 할 수 있다. '스프링 앳 더 파크' 패키지는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스프링 페스트>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호텔(GLAD HOTELS)이 싱그럽고 달콤한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스프링 페스트(Spring Fest)'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포근한 객실, 봄꽃의 향기를 머금은 더바디샵의 ‘재패니즈 체리 블라썸 스트로베리 키스 샤워젤’, 달콤한 마카롱으로 구성해 다가오는 봄의 기운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여의도,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메종글래드 제주 등 글래드 호텔 4개 전 점에서 동시에 선보이며, 메종글래드 제주는 3월 9일부터, 그 외 호텔은 3월 7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추가 금액 없이 삼다정 조식 뷔페 2인과 아티제 시즌 음료 2잔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야외 수영장 파티오풀이 오는 3월 1일 오픈해, 투숙객이라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봄을 맞아 겨울 동안 움츠렸던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올 봄에 글래드 호텔을 방문한다면 글래드 호텔과 더바디샵이 선사하는 향긋한 봄 내음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송새봄 키즈맘 기자 newspring@kizmom.com
입력 2018-03-08 16:53:00 수정 2018-03-08 16:53:00

#호텔 추천 , #아이를 위한 호텔 추천 , #봄 나들이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