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비앤에이치가 5월에 열리는 서울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알파비앤에이치는 세계 제일 청정 남극해에서 어획한 크릴 추출 오일을 주요제품으로 생산 및 판매한다. 효소추출방식의 생산 공법을 적용해 건강한 제품을 생산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번 서울베이비페어에서 선보일 제품은 ▲퍼스트레드오메가 ▲안타메가 ▲안타메가 앤초비 등이다.
'퍼스트레드오메가'는 노르웨이 EPAX사가 만든 오메가3를 사용했으며, 붉은 남극크릴오일을 300mg 함유하고 있다. 혈중 중성지질-혈행-기억력 개선-건조한 눈 개선에 도움을 준다.
'안타메가'는 정제어유를 함유해 깨끗하고 건강한 혈액순환을 돕는다. 청정 남극 심해 바다의 크릴에서 추출한 오일을 부원료로 사용한다. 평소 오메가3가 부족하거나 인스턴트 식품 및 육류 섭취가 많은 현대인에게 효과가 있다. 원활한 혈액순환을 비롯해 혈관건강에 관심이 많은 경우도 해당된다.
'안타메가 앤초비'는 혈중 중성 지질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준다.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하며 뼈의 형성과 유지에도 도움을 준다. 골다공증발생 위험 감소에도 효과가 있다.
캡슐 하나에 오메가3와 비타민D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으며, 먹이사슬 아래에 위치한 멸치오일과 크릴오일(부원료)을 사용해 중금속 오염 걱정도 없다.
알파비앤에이치가 처음 참가하는 제11회 서울베이비페어는 오는 5월 17일부터 20일까지 나흘간 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 세텍(SETEC)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입력 2018-03-19 14:59:24
수정 2018-03-19 14:5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