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나들이의 계절, 우리 아이 야외 활동 잇템은?

입력 2018-03-21 09:00:00 수정 2018-03-21 09:00: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일교차가 큰 봄, 차가운 바람에도 끄떡 없는 보온성 좋은 ‘점퍼’ 챙겨야
-활동량이 많은 아이를 고려해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의 룩 선택
-봄볕에도 자극받을 수 있는 아이 피부를 위한 활용도 높은 선케어 제품 추천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은 봄나들이를 위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날이 풀리고 완변한 봄 날씨를 알리는 요즘, 아이와 함께 활동하기 좋은 계절이 돌아왔다. 따스한 햇볕에 나들이 하기 좋은 날씨지만 방심은 금물. 아이와 외출하기 전, 부모의 세심한 준비가 필요하다.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야외에서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도록 편안한 룩으로 준비하는 것은 물론 큰 일교차에 대비해 외투 역시 필수다. 또, 자외선이 점차 강해지는 시기인 만큼 야외활동 시, 자외선 차단제도 수시로 발라주자. 아이의 완벽한 봄나들이가 될 것.




액티브 룩의 화룡점정, 알로앤루 라이크데님 팬트&야구점퍼
꽃샘추위가 시작된 간절기, 환경 변화에 민감한 우리 아이를 위해 멋스런 아우터 하나쯤은 미리 준비해두는 것이 좋다. 알로앤루 알로 포인트 야구점퍼는 멋스러운 스타일뿐만 아니라 보온성을 갖춰, 일교차가 심한 봄철 전천후로 활용할 수 있다.

편안하고 활용도가 높은 의상은 아이와의 봄나들이를 더 행복하게 만들어준다. 라이크데님 소재로 제작된 알로앤루 절개배색 스판데님 바지는 청바지 특유의 스타일리시함에 탁월한 착용감을 더했다. 자연스러운 워싱과 밑단 배색 디테일, 알로앤루 캐릭터 프린트 디자인이 어우러져 계절에 걸맞은 가볍고 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번 봄, 알로앤루 라이크데님 바지, 야구점퍼를 함께 매치해 우리 아이의 액티브한 매력을 배가시켜보자.




포래즈 후드 티셔츠&레깅스 팬츠, 활동성에 멋을 더하다

요즘 아이들은 자신만의 개성을 적극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패션에 관심이 많다. 편안한 착용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모두 갖춘 봄옷을 찾고 있다면, 포래즈가 제안하는 룩을 눈여겨보자. 상의 아이템으로 포래즈 해리슨 점퍼넘버링 후드티셔츠를 함께 입어보자. 블랙 컬러의 해리슨 점퍼는 보온성을 갖춘 간절기 점퍼로 나일론 메모리 소재로 제작돼 시크한 멋을 연출할 수 있다.

하의 아이템인 포래즈 레이어드 레깅스 팬츠는 보온성뿐만 아니라 편안한 핏이 돋보인다. 레깅스와 팬츠가 레이어드 돼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편하게 입을 수 있고, 스트라이프 패턴의 디자인은 세련미를 더해준다.




봄볕에 지키는 우리 아이 피부, 궁중비책 크리미 선쿠션&프레시 선스틱'

포근해진 날씨에 본격적인 야외활동이 늘어나면서 선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많아졌다. 궁중비책 크리미 선쿠션(SPF40 PA+++/12g)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엄선된 진정성분만을 선별, 함유하여 자외선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해준다. 궁중비책만의 핵심 진정 성분이자 피부 온도 저하에 효과적인 '오지탕(Oji Relief Complex)’과 식물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 주는 '마데카소사이드', 피부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이 되는 '병풀유효추출물' 성분이 함유됐다.

온종일 야외 활동시에는 궁중비책 프레시 선스틱(SPF50+ PA++++)을 이용해 수시로 발라주자. 궁중비책 프레시 선스틱은 간편하게 펴바를 수 있는 스틱형으로 덧바르기도 간편하고,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쉬운 것이 특징이다.

오유정 키즈맘 기자 imou@kizmom.com
입력 2018-03-21 09:00:00 수정 2018-03-21 09:00:00

#봄 , #나들이 , #제로투세븐 , #잇템 , #야외활동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