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블록버거(BLOCK BURGER)
금강산도 식후경! 아이와 함께 홍대를 즐기기 전 배를 든든히 불릴 곳을 먼저 방문해보자. 홍대입구 9번 출구 근처에 위치해 가기도, 찾기도 편한 블록버거(BLOCKBUGER)를 추천한다.
아기자기한 블록과 레고들로 꾸민 가게의 외부에 아이의 눈이 번쩍 뜨이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특히 가게 안으로 들어서면 주인이 직접 모은 레고 피규어들이 곳곳에 아기자기하게 진열 되어 있어 사진을 찍기도 좋고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에도 아이들이 지루해하기는 커녕 눈을 못 떼며 즐거워 한다.
주문한 버거가 나오면 그 즐거움이 배로 커진다. 블록 모양의 햄버거 빵이 눈길을 사로잡고 두툼한 패티가 입맛까지 사로잡는다. 사실 블록버거는 레고를 차용한 인테리어나 햄거버 빵 뿐 만 아니라 요즘 떠오르는 수제버거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특히 이곳을 찾는 사람들은 친구와 온 학생이나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 손님도 많지만 지나가는 길에 아이의 성화에 못이겨 찾아 온 가족 손님들도 많은데 이 중 아이가 졸라 파주에서 홍대에 놀러오게 됐다는 지효네 가족들을 만나 잠깐 이야기를 나눠보았다. 지효도 구석구석 위치한 레고로 만들어진 비행기와 진동벨에 붙어 있는 피규어 등을 찾아보며 즐거워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가게가 작아 방문하는 손님도 많지만 포장하는 손님도 많은 편인 블록버거는 오리지널 딥 치즈버거, 철판 리얼 불고기 버거, 통닭다리 점보 치킨버거로 3종류의 버거를 판매하고 있으며 추가 금액을 내면 천연색소를 입힌 빵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모델: 이지효
송새봄 키즈맘 기자 newspring@kizmom.com
입력 2018-03-22 17:49:00
수정 2018-04-04 09:13:00
#아이와 함께 , #아이와 주말에 가볼만한곳 , #아이와 가볼만한곳 , #아이랑 홍대 , #아이와 홍대 , #5살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