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제로투세븐,오는 7일 최대 할인 혜택 ‘맘대로DAY’ 진행

입력 2018-04-02 11:49:11 수정 2018-04-02 11:49:35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제로투세븐이 제안하는 7가지 신상품 및 고객이 선택한 7가지 인기상품 특가로 제공
–5가지 미션 수행한 1등 당첨자 7명에 최고급 호텔 가족 숙박권 제공⋯’럭키세븐맘’
–제로투세븐 브랜드와 함께한 사진으로 응모하는 ‘포토북 추억소환’ 이벤트로 관심 UP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맘대로DAY(맘대로데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7일 열리는 유아동 최대 쇼핑 축제 제로투세븐의 '맘대로데이'는 올해 첫 해로 육아에 지친 엄마, 아빠들을 위해 단 하루라도 마음껏 쇼핑할 수 있는 특별한 날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서는 제로투세븐의 자사 대표 브랜드인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궁중비책을 비롯한 10여 개 인기 브랜드의 14가지 상품을 최대 7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온·오프라인으로 신상 할인품목이 추가된다. 전국 400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8일까지 여름신상 일부 품목에 대해 최대30% 할인 및 적립혜택을 제공하고 같은 기간 제로투세븐닷컴에서는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의 온라인 단독 출시한 신상 일부 품목도 30% 할인 판매한다.

이 날, 풍성한 가족 힐링 경품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제로투세븐닷컴 정회원을 대상으로 알로앤루 캐릭터포켓 화섬점퍼 알퐁소 썸머엑스오 상하복 포래즈 번아웃 점퍼 궁중비책 8주년 기념 모이스처 크림 기획세트 등 인기 신상품 7가지를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또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택된 고객이 원하는 7가지 상품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매일유업의 앱솔루트 유기농 궁 및 앱솔루트 명작 분유 군 기저귀 세트 락피도엘 유산균 아이팜 카카 지붕차 미끄럼틀 등 국민 육아 아이템이 포함됐다.

가족 힐링 호텔 패키지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럭키세븐맘(Lucky7Mom)’ 이벤트는 7일까지 제로투세븐닷컴 및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는 5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9일 진행되는 룰렛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룰렛 결과에 따라 1등으로 선발된 7명에게는 신라호텔 12일 가족 힐링 패키지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 외에 범보의자,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2매 등 푸짐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이 밖에 40만 원 상당의 가족사진 촬영권부터 5만 원 상당의 패밀리 레스토랑 외식 상품권을 증저하는 포토북 추억소환이벤트부터 행사 당일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매장픽업을 신청한 고객이 추가 7만 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할 경우 미아방지 팔찌를 증정하는 프로모션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된다.

제로투세븐닷컴에서는 7일까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롯데카드로 1만 원 이상 결제 시 20%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이번 맘대로데이는 유아동 전문기업으로서 출산과 육아를 응원하는 취지로 소비자 의견을 반영하고 육아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오프라인으로 신상품부터 평소 즐겨 쓰던 육아템까지 알뜰하게 챙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만큼 이번 행사를 절대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맘대로데이는 4월과 11월 일 년에 단 2번 제로투세븐닷컴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로투세븐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유정 키즈맘 기자 imou@kizmom.com
입력 2018-04-02 11:49:11 수정 2018-04-02 11:49:35

#제로투세븐 , #육아대디 , #육아맘 , #맘대로데이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