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품 종류도 뮤지컬 티켓, 숙박권, 식사권, 스파 등으로 다양하고 푸짐해 행운을 기대하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참여 이벤트도 '가고 싶은 지점에 투표하기', '인스타그램 팔로우 하기', '포토존에서 인증샷 찍기' 등 간단하고 호텔 이용 계획이 없더라도 참여가 가능해 잠깐의 노력으로 경품 주인공이 되보는 건 어떨까? 푸짐한 경품 주는 호텔들을 알아봤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뮤지컬 <젊음의 행진> R석 증정
켄싱턴호텔에서 봄을 맞이해 문화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켄싱턴호텔 7개 지점 중 가장 가고 싶은 지점을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신보라, 강동호 출연의 주크박스 뮤지컬 <젊음의 행진> R석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켄싱턴 호텔 홈페이지에서 전국 켄싱턴호텔 7개 지점 중 봄 나들이 가고 싶은 지점 선택 후 선정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응모자 중 총 10팀(팀당 2명)을 선정해 뮤지컬 <젊음의 행진> R석 티켓(1인 1매, 18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4일 켄싱턴 호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공지 또는 개별 통보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모모카페' 포토존&해시태그 이벤트
4월 리뉴얼 오픈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MoMo Café)'는 포토존 마련으로 고객의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고 이를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해시태그 이벤트를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모모카페 카페 입구에 패션 매거진의 커버 모델처럼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는 매거진 커버 컨셉트의 색다른 포토존에는 촬영용 프롭스, 모자, 선글라스, 장갑 등 독특한 촬영 소품들도 함께 비치하는 등 특색 있는 포토존을 마련했다. 또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호텔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포토존 인증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 (#탐코야 #모모카페 #코트야드메리어트타임스퀘어 #영등포맛집 #랍스터버거)를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객실 숙박권, 뷔페 식사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신세계 조선호텔이 운영하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은 개관 3주년 기념으로 호텔을 이용하지 않아도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Follow Four Points’ 을 5월 3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해시태그 #포포인츠바이쉐라톤서울남산과 #포포인츠서울남산 을 댓글로 남긴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객실 1박 이용권, 2등에게는 포포인츠 더이터리 레스토랑 런치 4인 식사권, 3등에게는 포포인츠 더이터리 레스토랑 런치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롯데호텔제주 인스타그램 '꽃피는 인생사진'
롯데호텔제주에서는 5월까지 진행되는 '플로레센스 페스티벌'을 기념해 '꽃피는 인생사진'이벤트를 준비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호텔 내 야외정원 플라워 가든에 위치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플로레센스페스티벌 해시태그를 달아 사진을 올리면 된다.
롯데호텔제주 풀빌라 스위트 숙박권(1명)을 포함 드라이 플라워 기프트 박스(5명), 커피교환권(20명)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된다. #제주여행 #롯데호텔제주 #인생여행 등 센스있는 해시태그를 추가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하니 참고하자.
하얏트 리젠시 제주, 웨딩 & 허니문 이벤트 진행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하얏트 리젠시 제주 이벤트 플래닝팀과 웨딩 상담을 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해외 하얏트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웨딩&허니문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웨딩 상담 후 하얏트 리젠시 제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해당 웨딩 이벤트 페이지 좋아요 및 참여 댓글을 남기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아시아 지역의 아름다운 하얏트 리젠시 호텔 및 리조트 중 한 곳을 선정하여 3박 4일 동안 허니문을 즐길 수 있는 숙박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하얏트 리젠시 제주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송새봄 키즈맘 기자 newspring@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