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Life & Culture

가정의 달 5월,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호텔 Pick 5

입력 2018-04-22 12:41:00 수정 2018-04-22 12:41: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5월 5일 어린이날만큼은 호텔에서도 어린이가 VVIP(Very Very Important Person)다.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와 함께 휴식은 물론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국내 주요 호텔별 키즈 패키지와 키즈 라운지를 모아봤다. 힘들게 멀리 가지 않아도 가까운 호텔에서 아이와 행복하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어린이날의 호텔은 언제나 인기가 많으니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겠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키즈야 놀자!>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에서 아이와 함께 방문한 가족 단위 고객이 행복하고 유익하게 즐길 수 있는 ‘키즈야 놀자!’ 패키지를 선보인다.

다가오는 어린이날, 자녀들의 여가활동에 대한 부모들의 고민을 덜어 주는 ‘키즈야 놀자!’ 패키지는 호텔과 직접 연결된 타임스퀘어 몰에서 원하는 키즈 존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총 2가지 옵션이 준비돼있다. 영유아 자녀를 둔 가족은 객실 1박과 함께 친환경 키즈 카페 ‘딸기가 좋아’ 3시간 입장권(성인 1인, 소아 1인 기준)으로 구성된 옵션1을, 어린이 자녀를 둔 가족은 객실 1박과 아이의 재능과 소질을 개발할 수 있는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즈앤키즈’ 입장권(성인 1인, 소아 1인 기준)이 포함된 옵션2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 잡화 매장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키즈야 놀자!’ 패키지는 올해 12월 31일까지로 가격은 16만2000원(디럭스 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위치: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 15
문의 및 예약: 02-2638-3110

서울드래곤시티 <맘 아이 캔 두(Mom, I Can Do!)>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가정의 달을 맞아 선보이는 ‘맘 아이 캔 두’ 패키지는 인근 키즈 스포츠 클럽에서 아이와 함께 활동적인 놀이를 즐긴 후 객실을 비롯해 서울드래곤시티의 다채로운 레스토랑과 수영장 등에서 충분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객실 1박과 키즈 스포츠 클럽 ‘챔피언1250’ 입장권(어린이 1인, 보호자 1인), 호텔 식음료 쿠폰, 호텔 내 모든 레스토랑 및 바 10% 할인 및 부대시설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 짚라인, 타워클라이밍 등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키즈 스포츠 클럽 입장권을 제공하고, 호텔별로 다채로운 식음료 쿠폰을 증정해 고객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투숙 기간은 6월 30일까지이며, 가격은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 24만3,000원부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21만1,000원부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17만8,000원부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15만원부터다(세금 별도, 투숙인원 호텔별 상이).

문의 및 예약: 02-2223-7000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프레이저, 가족을 부탁해>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5월 31일까지 페이스 페인팅, 행운권 뽑기 게임과 같은 이벤트가 포함된 ‘프레이저, 가족을 부탁해’ 패키지를 진행한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은 가족이 함께 이용 할수 있도록 보다 큰 평수와 객실 내부에 조리시설을 구비해 호텔 식음 서비스는 물론 가족 기호에 맞는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중심의 호텔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호텔 내부에는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당구게임 시설이 자리해 있으며 모든 투숙객이 이용할 수 있다.

같은 층엔 아이들을 위한 ‘키즈 플레이룸’ 시설과 휴게공간이 함께 갖춰져 있어, 아이의 즐거움과 부모의 휴식을 보장해준다. 또한, 지하 1층에 위치한 피트니스 센터에는 어린이용 수영장이 별도로 갖춰져 있어 물놀이도 즐길 수 있다. 행운권 뽑기 게임 참여를 통해 무료 호텔 투숙권과 식사권 등 다양한 혜택과 선물을 받아갈 수 있다고 하니 도전해보자.

위치: 서울특별시 중구 의주로1가 202
문의 및 예약: 02-2220-8000

켄싱턴 호텔 평창 <아이 러브 키즈>



켄싱턴호텔 평창에서 아이와 함께 봄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아이 러브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가족 여행객이 즐거운 추억을 쌓고,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 내에는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며 미술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코코몽 키즈 라운지’가 있어 코코몽 기차, 블록 쌓기, 미끄럼틀, 실내 텐트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야외에는 프랑스 자수 정원을 모티브로 한 2만여 평의 허브&플라워 정원과 럭셔리 글램핑장이 있어 봄을 만끽할 수 있다.

주말에는 아이들의 소근육 발달과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클레이 아트 만들기와 에코백 만들기를 비롯해 최근에는 인문학과 미술을 융합한 초등인문학 융합 체험 프로그램인 ‘모나르떼 시리즈’를 운영하고 있다. ‘아이 러브 키즈’ 패키지는 5월 31일까지로 가격은 주중(일~목) 20만7900원, 주말(금~토) 22만9900원부터이며 일자별, 객실 타입에 따른 요금이 상이하다.

위치: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진고개로 231 켄싱턴호텔 평창
문의 및 예약: 033-330-5000

롯데호텔제주 , <멀티 체험 놀이 공간 -키즈 월드& 키즈랩>

롯데호텔제주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멀티 체험 놀이공간으로 ‘키즈 월드’와 ‘키즈랩’을 운영하고 있다.

‘키즈 월드’는 80평의 넓은 공간에 마련된 5개의 특화 시설과 더불어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어 롯데호텔제주를 찾는 많은 가족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상상력을 자극하는 각종 조형물과 대형블록, 소꿉놀이, 인형 등 놀이기구가 마련된 멀티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이 구비된 게임존, 정글짐과 미끄럼틀, 볼풀 등이 마련되어 유아들이 신나게 뛰어 놀 수 있는 놀이터, 다양하고 흥미로운 어린이용 도서들이 가득한 미니 도서관, 유아동반 고객을 위한 수유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어린이들의 천국 ‘키즈월드’, 핑크 빛 세상 ‘헬로 키티룸’과 함께 4층 키즈 플로어에 위치한 또 하나의 어린이 공간 ‘키즈랩’은 어린이용 주방시설과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키즈 퍼니처로 구성되어 있다. ‘키즈랩’에서는 쿠킹 클래스, 키즈 캠프 등 다양한 ACE 체험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송새봄 키즈맘 기자 newspring@kizmom.com
입력 2018-04-22 12:41:00 수정 2018-04-22 12:41:00

#5살 이상 , #3-5살 , #호텔 , #키즈패키지 , #호텔 추천 , #아이를 위한 호텔 추천 , #가정의 달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