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끈한 불맛과 입안을 부드럽게 감싸는 감칠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굽네 볼케이노 치킨’. 이제는 볼케이노 소스가 따로 출시될 정도로 인기가 높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짝궁 메뉴와 함께 굽네 볼케이노 치킨을 더욱 풍성하게 즐기는 것은 어떨까. '굽네 볼케이노 치킨'에 다른 음식을 곁들여 먹는다면 조금 더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키즈맘이 다양한 토핑을 추천한다.
▲후랑크
한입 베어 물면 톡 터지는 식감의 통통한 소시지. 좀 더 특별한 '굽네 볼케이노 치킨'을 즐기기 위해 닭가슴살로 만든 담백한 후랑크 소시지를 즐겨보자. 매콤한 볼케이노에 부드럽고 쫄깃한 닭가슴살 소시지가 어우러져 포만감이 배가 될 것이다.
▲떡
떡볶이가 국민 음식이듯 떡은 한국인의 빼놓을 수 없는 간식이다. 말랑말랑한 떡볶이 떡은 어디에 넣어도 찰떡궁합이다. 매콤한 '굽네 볼케이노 치킨'에 넣으면 매운맛을 중화할 뿐만 아니라 씹는 재미까지 더할 수 있다.
▲치즈
쭉 늘어나는 동시에 특유의 고소함이 특징인 치즈. 특히 모차렐라 치즈는 아이들은 물론이고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대표 음식이다. '굽네 볼케이노 치즈'에 모차렐라 치즈를 듬뿍 뿌려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우면 기존에 먹던 볼케이노와는 전혀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사이드 메뉴의 플러스 알파
후랑크와 떡, 치즈 말고도 아이들을 위해 케이준 혹은 웨지 감자와 함께 먹는 것을 추천한다. 식사 대용 치킨을 원한다면 밥을 추가해 남은 소스를 넣고 비벼 치밥을 만들어 먹으면 색다른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사진출처 : 굽네, 굽네치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