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도를 웃도는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아이와 함께 꽃 구경이나 피크닉,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좀 더 세심한 준비가 필요하다. 멋스러운 스타일링과 함께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을 위하여 편안함까지 고려한 프랑스 키즈 아틀리에 브랜드 봉쁘앙(Bonpoint)에서 제안한 5월의 스타일링을 만나보자.
옷에도 꽃이 활짝 '플라워프린트' 원피스첫 번째로 제안할 스타일링은 제안할 아이템은 봄이면 떠오르는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다. 봄하면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 바로 화사한 패턴의 아이템들이다. 봄이면 뜨거운 인기를 끄는 플라워 패턴 원피스로 스타일링하면 시선을 사로잡는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봉쁘앙에서는 플라워 패턴이 가미된 다양한 소품을 제안한다. 다양한 패턴이 가미된 아이템은 여성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멋스럽다.
심플하면서도 활동적인 '게일원피스'‘게일 원피스’는 끈으로 된 슬리브리스 원피스로 디자인 되었지만 심플한 화이트 계열의 티셔츠와 레이어드하여 착용하고 여름에는 원피스 하나만 착용하여 활용할 수 있다. 여기에 카시스 나무 소재의 밀짚 모자를 매치하면 자외선으로부터 내 아이를 보호하고 한층 더 멋진 야외 활동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엄마와 아이가 함께 사용하는 '플라워 패턴 가방'봉쁘앙의 플라워 패턴의 가방 아이템들은 엄마와 아이가 함께 사용할 수 있어서 더 매력적이다.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를 입은 아이와 함께 동일한 패턴이 가미된 가방을 스타일링하면 엄마와 아이의 독특한 커플룩의 느낌도 살릴 수 있다.
봉쁘앙이 제안하는 모든 아이템은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신세계 백화점(본점, 강남점, 대구점, 센텀점), 현대 백화점(본점, 무역점, 판교점, 대구점)을 포함한 전국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 봉쁘앙
송새봄 키즈맘 기자
newspring@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