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오는 20일까지 영유아 전문 식자재 브랜드 아이누리를 경험할 ‘제 1기 아이누리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5~7세까지의 미취학 자녀를 둔 만 25~49세로 자녀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에 관심이 많은 부모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모집인원은 총 20명이며, 오프라인 활동 시 자녀 1인을 동반할 수 있다.
아이누리 체험단으로 선발되면 CJ프레시웨이 전문 쉐프와 영양 교육 전문가가 진행하는 영양교육 · 쿠킹클래스와 아이누리 상품 테스트에 참여하게 된다. 이후, 체험단 후기와 상품 리뷰를 작성하는 온라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체험단 신청은 CJ프레시웨이 공식 블로그에서 가능하다.
CJ프레시웨이 영업마케팅 관계자는 “아이누리 상품을 주로 접하게 되는 고객인 부모와 아이들과 직접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체험단을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 체험단의 다양한 아이디어와 제안 사항들을 아이누리 상품 개발 및 마케팅 활동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1기 오프라인 활동은 오는 27일 오후 2시에 CJ프레시웨이 본사에서 진행되며 CJ프레시웨이는 이번 선발을 시작으로 매월 아이누리 체험단을 정기적으로 모집할 예정이다.
권희진 키즈맘 기자 ym7736@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