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 캐리어 전문 브랜드로 유명한 에끌레브가 듀얼 케어 아기띠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아기띠 전용으로 상하좌우 입체적인 구조를 적용해 유아의 올바른 자세를 돕는다. 상하부 연결 부위의 입체감 있는 봉제 방식이 유아의 등과 엉덩이를 안정적으로 감싸 허리 건강을 지켜주고 밀착감을 높이기 때문이다.
또한 독일의 유명 기술인 피드락(Fidlock) 마그네틱 버클을 사용해 보호자가 혼자서도 손쉽게 착용 및 탈착을 할 수 있는 등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아울러 안긴 아이가 어떤 방향으로 자세를 취하더라도 에끌레브만의 특허 받은 주름 기술이 아이의 자세에 맞춰 변형하기 때문에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안정감을 제공한다. 이는 주름 구조가 아이의 엉덩이와 다리를 부드럽게 감싸 M자와 C자 자세를 잡아주기에 가능하다.
이 기술로 인해 에끌레브는 소아 정형외과 전문의로부터 고관절 탈구를 예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추천받기도 했다.
통기성 좋은 메쉬와 부드러운 촉감의 코튼 소재를 사용해 별도의 커버 없이도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다. 유아의 피부가 닿는 주름의 안쪽 부분에 메쉬 소재를 사용해 요즘처럼 더운 여름에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국내 KC안전인증을 통과하고 유해 원소 및 폼알데하이드가 검출되지 않아 안전성 또한 뛰어나다.
에끌레브 관계자는 "기존의 독자적인 특허 기술로 경쟁력을 높여온 올인원 캐리어 라인과 더불어 새롭게 출시하는 아기띠 라인까지 지속적인 제품 다각화를 통해 토탈 아기띠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노력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뛰어난 제품 구성력과 전략적인 국내외 마케팅을 기반으로 대한민국을 넘어 미국, 홍콩, 일본, 말레이시아, 태국 등 수출 시장 또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끌레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롯데닷컴에서 단독 선(先)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일까지 롯데닷컴을 통해 예약 구매를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2% 할인된 특별가에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12일까지 롯데닷컴에서 듀얼 케어 아기띠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침받이 및 전면 침받이, 오가닉 후드, 올인원 워머로 구성된 사은품 4종을 추가 증정한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