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프스에서 온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브랜드 리틀마마가 현대백화점 천호점 '뷰티인보우(Beauty in BOW)'에 입점했다.
뷰티인보우는 현대백화점 직영 뷰티 전문 편집숍으로 웰니스(Wellness)에 관심은 있지만 바쁜 현대 여성 소비자들을 위해 가장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만을 찾아 추천하며 현대백화점만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뷰티인보우 천호점 매장은 지난 달 24일 오픈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더 프리미어 하우스'안에 위치해 더욱 눈길을 끈다. 더 프리미어 하우스는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컨셉으로 뷰티는 물론 라이프, 패션, 문화를 아우르는 아름답고 프리미엄한 매장들로 구성됐다.
뷰티인보우 천호점에서는 리틀마마 알프베베 라인의 올인원 스파 워시, 유기농 스파 로션, 유기농 스파 오일 3종과 프리미엄 소재의 배스 로브, 유기농 코튼 소재의 배스 스폰지 등 리틀마마의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리틀마마 알프베베 라인은 세계적인 스파 명소이자 알프스의 심장이라 불리는 오스트리아 티롤 지역에 위치한 천연 유기농 화장품 전문 연구·제조사에서 베이비스파 테라피 노하우를 담아 생산됐다. 천연·유기농 화장품 인증 나트루(Natrue)와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동물성 원료를 넣지 않은 제품에 부여되는 비건(Vegan) 인증을 받아 신생아부터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뷰티인보우 천호점 입점을 기념해 리틀마마 제품 1개 구매 시 베이비스파 3스텝 샘플 2매 증정, 제품 2개 구매 시 베이비스파 3스텝 트라이얼 키트를 증정하는 입점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리틀마마는 출시 이후 프리미엄 디자인과 '베이비스파'라는 차별화된 컨셉으로 육아맘들에게 높은 인기를 모으며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뷰티인보우 천호점에 이어 현대백화점 무역점, 현대백화점 목동점에도 순차적으로 입점할 예정이다.
리틀마마 관계자는 "이번 뷰티인보우 입점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 분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기쁘다"며 "웰니스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을 제공하는 뷰티인보우에서 엄마와 아기의 신체적, 정신적 조화로운 웰니스를 지향하는 리틀마마의 제품을 직접 보고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리틀마마 제품은 뷰티인보우 매장 외에도 공식 온라인 몰을 비롯해 국내 4대 백화점에 입점되어 있는 프리미엄 유아동 편집숍과 캐리마켓, 리틀그라운드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