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속옷 전문브랜드 프라하우스가 착한베이비페어인 제12회 서울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에 참가한다.
프라하우스는 이번 전시를 통해 겨울철 임산부들의 필수 아이템인 임부내의를 최대 35~40% 할인해 판매한다. 수유브라, 수유브라탑, 손목보호대도 최대 15~25%까지 할인하며 동시에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도 제공한다.
이 브랜드의 속옷들은 천연목재(유칼립투스)에서 추출한 텐셀(TENCEL)원단을 사용해 신축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기온이 급강하 하는 겨울철에 면역력이 약한 임산부들의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보온성을 더했으며 여기에 땀 흡수력이 우수한 고급순면 원단을 사용했다. 더불어 고탄력 스판 재질이라 신축성이 좋고 임산부와 태아 모두에게 편안함을 준다. V넥 라인 디자인에 가슴선 라인 개방이 쉬워 모유수유하기에도 편리하며 실루엣이 우아하게 떨어진다는 평가가 많다.
이 외에도 프라하우스는 임산부의 다양한 신체 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사이즈를 준비해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일례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부스 내 탈의실을 설치했다. 실제로 착용해 볼 수 있도록 배려할 것. 눈대중으로 구매했다가 집에서 착용해보니 사이즈가 맞지 않았을 때의 곤란함을 사전에 차단하고 혹시라도 집에서도 맞지 않았을 때를 대비해 1회 무료 교환도 가능하다.
프라하우스가 참가하는 서울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은 오는 10월 25일부터 28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개최 장소는 강남구 대치동 세텍(SETEC) 전시장이다.
사진 : 프라하우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입력 2018-09-14 17:01:21
수정 2018-09-14 17: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