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본 뉴스

Popular News

'임산부의 날' 예비맘 눈길 사로 잡는 선물은?

입력 2018-10-10 15:11:59 수정 2018-10-10 15:11:59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10월 10일은 임산부의 날로 풍요와 수확을 상징하는 10월과 임신기간 10개월 두 가지 의미를 더해 만들었다.

이날은 임신과 출산을 소중히 여기고 배려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제정됐으며 임산부를 위해 센스 있는 육아 선물을 주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다. 임산부가 주인공이 되는 임산부의 날을 맞아 예비 엄마를 육아 용품을 추천한다.


▲예비 엄마와 곧 태어날 아기가 함께 베이비 스파 리추얼을 경험할 수 있는 '리틀마마'

아기를 만나는 날이 다가올수록 엄마의 출산 준비 리스트도 늘어난다. 여기서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 바로 아기 목욕 용품이다. 바디 워시부터 로션, 오일, 배스로브 등 목욕에 필요한 풀세트는 산모에게 가장 센스 있는 선물 중 하나다.

특히 최근에는 '베이비스파'가 유럽의 육아방식 중 하나로 입소문이 나며 스파 제품이 임산부를 위한 선물로도 주목 받고 있다. 베이비스파는 단순히 목욕 후 보습제를 발라주는 것이 아닌 목욕과 마사지를 통해 아기 몸의 순환을 돕고 심신에 안정을 주는 과정을 일컫는다. 이는 숙면은 물론 부모와의 유대감을 높여 아기의 오감 발달에도 도움을 준다.

알프스에서 온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브랜드 '리틀마마'는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한 스파 워시, 스파 로션, 스파 오일 스킨케어 3종과 함께 베이비 배스 로브, 베이비 배스 스폰지 등 '스파 풀 세트'로 구성돼 베이비스파 리추얼을 완성한다.

또한 베이비스파 제품은 아기 몸에 직접 닫는 만큼 성분을 꼼꼼히 살펴보게 되는데, 리틀마마의 전 제품은 세계적인 청정 스파 명소 오스트리아 티롤 지역에 위치한 천연 유기농 화장품 전문 연구·제조사가 생산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각 제품에는 99% 이상의 천연 유래 원료가 담겨 있으며 유기농 스위트 오렌지와 유기농 라벤더 향이 블렌딩 돼 출산 후 아기의 건강을 염려, 무향만 사용해온 엄마도 안전하고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다. 베이비 마사지를 할 때 리틀마마의 유기농 스파 오일을 함께 사용하면 부드러운 롤링감과 아로마향으로 마사지에 더욱 효과적이다.

리틀마마는 임산부의 날을 맞이해 오는 16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베이비 타임캡슐'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임신 중인 예비 엄마 혹은 아기를 기다리는 예비 아빠를 태그하고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5인에게 태교 일기 작성이 가능한 리틀마마 베이비 타임캡슐 1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엄마의 튼살을 예방하는 비오템 '비오베르제뛰르' 바디 모이스처라이즈
임신을 하고 변하는 체형 때문에 우울감을 느끼는 임산부들이 있다. 임산부의 날에는 이들을 위한 선물도 고려할 수 있다.

비오템의 보디 모이스처라이저 '비오베르제뛰르'는 일명 '예비맘 필수크림'으로 불리며 2012~2017년 6년 연속 백화점 판매 1위를 지켜온 스테디셀러다. 또한 최근 약 8주간 튼살완화 기능성 여부에 대해 임상실험을 진행한 결과 붉은 튼살이 완화되는 효과가 나타나 주목 받고 있다. 실리시움 유도체가 매끈하고 탄력있는 피부결을 유지하도록 돕고, 쉐어버터와 대두오일 성분이 보습력과 유연성을 높여준다. 파라벤을 첨가하지 않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기의 올바른 수면 습관을 형성하는 엘라바 'M 포지션 아기침대'
출산 예정일이 얼마 남지 않은 경우라면 곧 태어날 아기의 올바른 수면 습관을 위한 신생아 침대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엘라바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생아 침대 'M포지션 아기침대'는 태아였을 때와 같은 M자 자세를 구현하는 M서포트 기능으로 영유아의 고관절 탈구를 예방할 수 있다. 중앙부의 통풍성이 뛰어난 매쉬 스와들은 아이 자세를 안정적으로 잡아줘 수면 중 발생 가능한 영아 급사증후군과 모로 반사를 방지한다. 내부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고밀도 메모리폼을 사용해 내구성과 안전성을 높였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입력 2018-10-10 15:11:59 수정 2018-10-10 15:11:59

#리틀마마 , #베이비마사지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