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삼성역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2회 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키즈페어)에 참가한다.
유교전&키즈페어는 2~9세 유아동을 대상으로 교육 및 육아 관련 대표 브랜드와 제품을 전시하는 행사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아이배냇은 프리미엄 산양분유부터 3세 이상의 아이를 위한 다양한 먹을거리를 선보인다. 또한 꼬마 신제품을 특별할인하고 어린이들이 직접 맛볼 수 있는 시식코너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배냇은 3세 이상의 아이들을 위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하였다.특히 현장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유아 및 어린이 제품을 1+1 증정 혹은 최대 50% 특별 할인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아이배냇 부스(B홀 B351)를 방문하여 3만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은 뽑기 게임 자격을 얻어 2만원 상당의 아띠박스 및 경품을 현장에서 즉시 받아갈 수 있다.
또한 아이배냇 부스 방문한 후 인증사진을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고객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준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이번 유아교육전은 어린이만을 위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아이 먹거리를 체험하고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처음으로 참여하는 유아교육전이므로 제품 소개는 물론이고 올바른 식습관정보를 제공하며 부모님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