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가 홈플러스 문화센터와 함께 2018년 겨울학기 맞이 ‘무스텔라와 함께하는 브랜드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홈플러스 문화센터 겨울학기 ‘무스텔라 브랜드 클래스’는 총 2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점에 따라 ‘무스텔라와 함께하는 키 쑥쑥 성장 마사지 클래스’와 ‘무스텔라와 함께하는 영아 놀이 수업’이 진행된다.
또한 각 클래스에 참석하는 고객에게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를 위한 자연유래성분 99%의 ‘무스텔라 베이비 오일 100ml’ 또는 피부 건조로 인해 가려워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영양감있는 고보습 진정 밤으로 보습 진정케어에 도움을 주는 ‘무스텔라 스텔라토피아 에몰리언트 밤200ml’을 증정할 예정이다.
무스텔라의 공식 수입 유통사인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은 이번 베이비 마사지 브랜드 클래스를 통해 아이와 부모가 함께 교감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뿐 만 아니라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한 무스텔라 제품으로 연약한 아이의 피부 케어를 돕는다.
무스텔라와 함께하는 홈플러스 문화센터 겨울학기 브랜드 클래스는 11월부터 12월까지 약 2달 간 홈플러스 금천점, 서울남현점, 김포점, 영등포점 포함 21개 지점 내에 있는 문화센터에서 진행되며, 수강신청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각 지점 문화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권희진 키즈맘 기자 ym7736@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