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식품 기업 아이배냇이 '꼬마 브랜드' 시리즈 신제품으로 키즈 간편식인 '꼬마 함박스테이크'와 '꼬마 세계덮밥소스' 및 '꼬마 맛있는 밥소스'를 선보인다.
3세 이상의 성장기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꼬마 브랜드’는 건강하고 맛있는 즉석 반찬을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한 꼬마 함박스테이크는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했으며 트레이 용기에 담겨 있어 고기가 모양을 유지할 수 있다. 조리 후 다른 식기가 필요 없이 바로 먹을 수 있다는 간편성 또한 갖췄다. ▲함박스테이크 ▲미트볼 ▲치킨볼 3종으로 상온보관이 가능하고 웨지감자와 마카로니가 있어 어린이의 한 끼 식사로 적합하다.
꼬마 세계덮밥소스는 세계 각국 음식의 특징을 강조하고 아이 입맛에 맞게 자극적이지 않고 순하게 만들어 어린이가 더욱 다양한 식경험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꼬마 덮밥소스는 ▲일본의 규동 ▲인도네시아의 나시고랭 ▲인도의 시금치커리소스 ▲프랑스의 코코뱅 등 4종을 파우치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전자레인지 조리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꼬마 함박스테이크의 가격은 5900원(180g), 꼬마 세계덮밥소스 4종의 가격은 3900원(100g)이다.
꼬마 맛있는 밥소스는 엄마들의 고민거리인 아이들이 밥을 잘 먹을 수 있게 도와주는 밥소스로 바로 짜먹을 수 있게 튜브 형태로 담겨 있어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발효식품인 장류에 쇠고기 함량 20%와 야채, 참깨 등을 넣어 입자감 있게 갈아 아이가 먹기에 자극적이지 않고 발효식품의 깊고 풍부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고추장 ▲된장 ▲간장 베이스 3종으로 가격은 7900원(150g)이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간편함과 더불어 자녀의 다채로운 식경험을 선호하는 부모가 늘고 있다"며 "새롭게 선보인 키즈용 신제품들은 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즐거운 맛과 풍부한 영양을 전달할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