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의 유아동 O2O 쇼핑플랫폼 제로투세븐닷컴은 오는 23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스페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제로 산타의 선물’ 기획전을 통해 오는 23일까지 매주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격인 아이템들을 새롭게 공개한다. 10일과 17일 오전 10시에는 8개의 장난감을 특가로 내놓고,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추가 1만 원 쿠폰할인도 준다. 10일에는 리락쿠마 4in1 스프링카, 이토 미우 유아 전동 바이크, 리틀퓨처북 NEW 뽀로로펜 3.0 등을, 17일에는 타요 3in1 버스미끄럼틀, 브이텍 걸음마 학습기 한영버전, 키드크래프트 빈티지 주방놀이 등을 크리스마스 할인가에 선보이며, 쿠폰 할인까지 더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매주 월요일마다 알퐁소, 궁중비책 등 제로투세븐 자사 브랜드와 유아동 브랜드들을 선정, 해당 브랜드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이 외에도 제로투세븐닷컴 앱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출석체크 시 1일 최대 100포인트를, 개근한 경우는 2,018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대표 선물 완구류만 모은 ‘크리스마스 토이 마켓’ 기획전도 23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인기 완구를 ‘1DAY’ 특가 상품으로 제안한다.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크리스마스 선물을 마련할 수 있도록 완구/도서 카테고리 전용 10%, 완구 카테고리 전용 12% 할인 쿠폰 등을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선사한다. ‘제로 산타의 선물’과 ‘크리스마스 토이 마켓’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로투세븐닷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자녀를 기쁘게 해 줄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는 부모님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제로투세븐닷컴을 통해 인기 완구 및 도서를 합리적인 가격에 미리 준비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권희진 키즈맘 기자 ym7736@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