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오픈 파티는 닐카터의 F/W 아시안 컬렉션 런칭을 기념해 아시아 첫 오프라인 매장인 압구정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닐카터 우오모(NEILL KATTER UOMO), 닐카터 밤비노(NEILL KATTER BAMBINO)로 나누어진 맨즈 와 키즈 컬렉션을 동시에 선보였다.
[디자이너 제나로 아눈지아타]
이날 행사에서는 ‘닐카터’의 헤드 디자이너 ‘제나로 아눈지아타’가 방문해 닐카터의 아시안 컬렉션을 활용한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했으며, 타 브랜드와 차별화 된 이태리 원단, 컬러로 제작한 프리미엄 코트, 캐시미어 니트류 등의 F/W 아시안 컬렉션을 소개했다.
특히, 대부분의 소재를 천연 소재로 캐시미어와 실크는 물론 단추와 버클, 커프스링 등도 전부 코코넛, 원목, 진주, 마 등 천연재료들로 제작하여 친환경적인 제품을 사랑하는 대중들의 관심을 끌었다.
또한 ‘THE TRUE MINT’라는 주제로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스쿠터 브랜드 베스파(VESPA)와 콜라보레이션 한 특별한 제품들뿐만 아니라 재즈밴드 스탠다드원과 현악4중주 뮤스트링의 축하 공연도 이어져 찾아온 이들의 즐거움을 배가시켰다.
닐카터 관계자는 “이태리를 비롯해 뉴욕과 런던에서의 경험과 패션 철학에 대해서 한국 고객들과의 진솔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라며 “닐카터의 이태리 남부 패션 스타일과 감성, 디자인 기법 등 브랜드 스토리를 한국 고객들에게 들려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기쁘다”라고 전했다.
유인춘 키즈맘 기자 you@kizm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