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동심 잡아라"…키즈카페, 크미스마스 이벤트 '봇물'

입력 2018-12-25 09:21:00 수정 2018-12-25 09:21: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아이들만을 위한 공간이라는 기존의 틀을 깨고, 어른들도 편히 쉴 수 있는 힐링 공간을 컨셉으로 한 프리미엄 키즈카페가 점점 늘고 있는 가운데, 이들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이들 모시기에 사활을 걸고 있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키즈카페 파파스토리 노원점은 이날까지 산타 할아버지가 아이들에게 선물을 주는 산타행사를 진행한다.

파파스토리는 아빠가 두 딸을 위해 만든 놀이터로 아이들을 위한 놀이 및 체험공간, 부모님들의 휴식공간, 다양한 먹거리까지 모두 갖춘 프리미엄 키즈카페다.

12시와 18시 하루 2회 진행하는 이번 산타 이벤트 선물은 부모님이 직접 준비해야 하며, 선물 포장 후 아이에게 말해주고 싶은 내용을 쪽지에 적어 선물에 붙인 뒤 노원점을 방문하면 된다. 보관한 선물은 방문일자에 맞추어 아이에게 전달된다.

최근 수지 동천동에 오픈한 ‘프리파라 프리미엄 키즈카페’도 크리스마스를 보다 따뜻하고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애니메이션 프리파라를 테마로 한 이 곳은 프리미엄 키즈카페답게 럭셔리하고 세련된 느낌의 인테리어와 아이들의 동선과 안전을 고려한 다채로운 시설이 눈길을 끈다.

프리파라의 메인 캐릭터, 라라, 미래, 소피의 옷을 입고 부모님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돼 있으며, 중앙무대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에선 모션 스캔이 가능해 아이들의 창의력을 높여주고 런웨이타임에는 중앙무대가 다채롭게 변하며 모델처럼 워킹을 즐길 수 있다.

어린이들의 감성과 오감을 발달시키는 대형 모션슬라이드, 볼풀장, 트램펄린 등의 시설과 모험심을 키워주는 그물망 침대, 호기심을 자극하는 모션플로어, 블럭, 캐치 등이 마련돼 있으며, 재밌는 율동을 배우는 댄스교실, 피로를 풀어주는 족욕 공간, 소근육 발달에 유익한 슬라임 만들기 등 크리스마스의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에 제격이다.

부모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페에서는 2018년도 로스팅 부분 은상을 수상한 전문 바리스타가 로스팅한 원두를 사용해 4종의 커피를 선보인다. 당일 매입한 재료만을 엄선한 레스토랑 메뉴는 맛과 신선도 모두 우수한 퀄리티를 자랑한다.

최첨단 안전 및 위생장비도 눈길을 끈다. 대형 공기 청정기와 방역업체를 통한 방역·소독을 철저히 하는 것은 물론 방문객 입장 시 체온까지 체크하고 있다. 아이들이 뛰어노는 공간 곳곳에 CCTV와 운영요원을 배치해 자녀나 부모 모두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가족 친화형 공간으로 구성했다.

프리파라 수지 동천동점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주 이용객인 만큼 안전과 위생관리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크리스마스, 많은 어린이들이 넓고 탁 트인 실내 키즈카페에서 체험과 놀이가 한 번에 이뤄지는 오감교육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체험형 프리미엄 감성발달 키즈카페 ‘캐리키즈카페’도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마련했다.

청라본점, 산본 롯데피트인점, 김포 한강신도시점에서 내달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기념해 입장 시 100% 선물 증정, 꼬마 산타 선물 증정식, 최대 50% 기간 한정 세일, 쿠킹클래스 등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로 구성된다.

행사 기간 입장 어린이 전원에게는 마스크팩 또는 네일스티커, 크리스마스 풍선을 100% 증정한다. 카페 MD샵에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좋은 요괴메카드, 카봇 등 인기 장난감이 준비되어 있으며, 어린이 화장품 슈슈코스메틱 등 최대 5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MD샵에서 선물 구매 후 ‘꼬마산타 선물전달’을 신청하면 깜짝 꼬마 산타가 선물을 전달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크리스마스 기념 특별 쿠킹클래스 ‘자신맛맛! 쿠킹클래스’도 열린다. 행사 1-2주차에는 호빵 눈사람 만들기, 3-4주차에는 나만의 쿠키 하우스 만들기가 진행돼 보다 특별하고 재미있는 체험을 경험할 수 있다.

캐리키즈카페는 프리미엄 키즈카페로 보호자에게는 여유와 휴식의 공간을, 아이들에게는 즐거운 놀이 공간을 제공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시즌 별 기념일에 맞춘 프로그램과 그에 맞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어린이를 위해 생일파티 등 이색 체험 파티의 기회를 선사한다.

여기에 유아 교육, 미술, 체육 등 전문 인력이 배치돼 쿠킹 클래스, 페인팅 체험, 뷰티앤스타 등 다양한 체험도 가능하다.

권희진 키즈맘 기자 ym7736@kizmom.com
입력 2018-12-25 09:21:00 수정 2018-12-25 09:21:00

#키즈카페 , #크리스마스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