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돌잔치에 필요한 모든 업체 상담과 예약을 한 자리에서 한번에 할 수 있는 ‘Easy & Simple 돌잔치 페어’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페어는 내년 1월 27일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호텔 4층 연회장에서 열린다.
돌잔치 페어에 방문하면 2018년 리노베이션되어 모던하면서도 편안한 연회장을 직접 볼 수 있으며, 현장에서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만의 맞춤형 돌잔치 프로그램에 대한 일대일 상담도 가능하다.
총 4개 돌상 전문 업체 (스타일 바이 티케, 제이미돌, 베이비진, 올리빙데코)가 참여하여 다양한 돌상 셋업을 직접 볼 수 있다. 이밖에도 스냅 촬영 업체 ‘메이가든’, ‘도로시 픽쳐스’, ‘라엘 포토’, 명품 아기 의상 업체 ‘키즈 런웨이’, 맘 드레스 업체 ‘꼬메로’, 앙금 플라워 떡케이크로 유명한 ‘401케이크’ 등 답례품 업체를 초청해 돌잔치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새해 첫 선보이는 돌잔치 전용 스페셜 코스 메뉴도 디스플레이되어 직접 볼 수 있다.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의 아기 침대, 바운서, 유모차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해볼 수 있는 쇼룸 겸 수유실도 마련될 예정이다.
돌잔치 페어 사전 예약자 선착순 40명에게는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Beyond)’와 ‘위니 더 푸 (Winnie the Pooh)’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딥 모이스처 허니 바디 디즈니 푸 세트’를 증정한다.
돌잔치 페어에서 돌잔치 패키지 (80인, 50인 및 20인 패키지 한정) 계약 시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0인 미만의 소규모 돌잔치 계약 시 식사비 5% 할인 및 음료수 무제한 제공 혜택을 제공한다. 돌잔치 페어 당일 스냅 촬영 업체를 예약하면 1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당일 계약 고객 대상으로 ‘뉴나’의 페프 넥스트 절충형 유모차, 독일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시크포베이비’의 위고 웨건, 친환경 유아 식기 ‘아반치’의 베이비 흡착 플레이트 세트, 무료 돌상 서비스 등 다채로운 선물을 증정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준비된다. 돌잔치 페어 당일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과 비욘드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베이비 전용 라인 ‘비욘드 베이비 퓨어’ 2종 키트를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돌잔치 페어 종료 후에 개인 SNS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에 돌잔치 페어 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모모카페 2인 뷔페 식사권을 총 2명에게 제공된다.
권희진 키즈맘 기자 ym7736@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