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블록버스터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이 영화 관객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 '헬로카봇 옴파로스 시계칩'을 공개했다.
이 시계칩은 한정판으로 개봉 당일부터 전국 상영관에서 영화 관람객들에게 선착순 증정될 예정이다.
헬로카봇 시계는 주인공 '차탄'이 카봇을 소환하고 시간 이동을 하게 하는 아주 중요한 아이템으로 '차탄'이 되고 싶은 어린이들이라면 모두 가지고 있는 최고의 장난감이다. 이미 120여 종 이상의 시계칩이 출시되어 어린이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 극장판만의 OST가 수록된 한정판 '헬로카봇 옴파로스 시계칩' 역시 폭발적인 호응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지난 여름 '극장판 헬로카봇:백악기 시대' 개봉 당시 증정됐던 시계칩 20만 개는 이틀 만에 품절될 정도로 빠른 소진 속도를 보이며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는 그 호응에 힘입어 30만 개가 증정될 예정으로 가족 관객들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지구 온난화를 일으켜 세상을 정복하려는 '외계인'들에 맞선 차탄과 ‘동물카봇’들의 운명을 건 대결을 그린 SF 어드벤처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은 2018년 한국 애니메이션 흥행 1위를 기록한 '극장판 헬로카봇:백악기 시대'에 이어 겨울방학 극장가 강력한 흥행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공룡과 메카닉의 신선한 조합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던 전작에 이어 이번에는 맹수들과 카봇의 만남이라는 참신한 상상력에 수수께끼의 섬 옴파로스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액션과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는 재미까지 더욱 업그레이드된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은 오는 31일 개봉한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