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새해를 맞아 임신·출산·육아 전문 매체 키즈맘이 자체 이벤트를 기획해 진행 중이다.
'키즈맘 친구 소환 이벤트'는 키즈맘이라는 육아 동반자를 주변에 알리는 기획이다. 다음달 12일 화요일에 마감하며 총 11명(최우수 1명, 우수 10명)의 당첨자가 나올 예정. 참여 방법이 간단해 누구나 쉽게 응모할 수 있다.
먼저 임신과 출산, 육아 정보를 필요로 하는 주변 친구 혹은 지인을 카페 '키즈맘'에 초대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초대 완료된 친구의 카페명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상품은 최우수상의 경우 어린이 소근육 발달과 두뇌회전에 좋은 '비룡소 어린이 플랩북 3권'이며 우수상을 위한 디즈니 봉제인형 3종(푸우,티거,품바) 1세트가 준비돼 있다.
설 명절 특별 이벤트도 '키즈맘'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음달 20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총 4명의 당첨자를 뽑는다.
명절을 보내며 경험했던 각종 희노애락과 헤프닝을 글로 풀어 댓글로 달고 해당 게시물에 '공감'을 클릭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사연이 유쾌하고 참신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질 거라는 후문.
경품은 어린이 전문 출판사 예림당이 선보인 '어린이 미술백과(2명)'와 '실물크기 동물편(2명)'이다.
키즈맘 관계자는 "키즈맘 회원에게 생활 속 육아 노하우와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쉽지 않은 육아 여정에 키즈맘이 동반자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올해도 많은 (예비)부모와 소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각 이벤트에 관한 유의사항은 카페 '키즈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